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love me now Jan 14. 2016

2016년 운세무료♥올해 애정운까지!

올 초에 계획했던 일들을 잘 이루시고 마무리를 했나요?

아니면 
제대로 하지 못하고 이렇게 보내실 계획인가요? 
저는 제 나름대로 열심히 산것 같은데 

뭔가 허탈하다는 생각도 드네요 
그래서 알아본 2016년 신년운세! 

여러분들도 한번씩 봐보세요! 



2016년은 원숭이의 해래요.. 
이게 욕같은데 욕이 아닌데... 병...신...년이라고 해요.... 
절대적으로 전 욕한게 아니에요... 
그래서 이번에 방송에서도 

함부로 말을 못하는것 같더라구요 


- 2016년 신년운세 보기 - 

별자리로 알아보는 2016년 신년운세에요! 
연애운을 보는건데 과연 어떻게 나오시나요... 

또 하나 궁금한점! 
연애를 안하고 있는 분들에게 

가장 중요 포인트가 되지 않을까 싶어요 
나의 결혼가능성 테스트!! ㅋㅋㅋ 


- 나의 2016년 결혼가능성 테스트해보기 - 

테스트를 해보면 몇% 나오는지 확인이 가능하더라구요 
2016년 신년운세를 알아보는 것도 중요하지만 
내가 결혼을 할 수 있는지도 중요하잖아요! 

다들 2016년 신년운세가 대박들 나서 

진짜로 희망이 있는 그런 날만 있으면 좋겠어요~ 


매거진의 이전글 별자리운세★연애운 TEST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