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love me now Jan 14. 2016

별자리운세★연애운 TEST

2016년 내가 연애할 확률은?!♥



"하늘위에 별들이 이어준 인연..♥?!"


사주라는게 태어난 

날짜와 시간을 보고 그 사람의 

운명을 보는거잖아요~ㅎㅎ

태어난 날에 따라 정해지는

별자리, 그리고 연애운!까지♥

우선 성향을 알아보기 전에 

내 별자리부터 알아봐야겠죠?^^

저는 4월 생이라 

황소자리!에 해당되네용ㅎㅎ

별자리별로 알아보는

본인의 성향!이라고 하네용 ㅎㅎ

어떻게 여러분과 

잘 맞는거 같으신가요?!ㅋㅋ

물병자리는 자존심이 세고!

물고기자리는 감수성이 풍부하군요!

양자리는 늘 도전정신이 강하다!

황소자리는 책임감이 강하다!

쌍둥이자리는 언변술이 뛰어나며

게자리는 애정이 많다구 해용ㅎㅎ!

사자자리는 자신감이 넘치며!

처녀자리는 분석적인 스타일~♥

천칭자리는 굉장히 친절한 사람!

전갈자리는 톡톡 튀는 발상을!

사수자리는 늘 새로운 것을 좋아하며

염소자리는 끈기가 

굉장히 강하다고 해용 ㅎㅎ
요 세개는 왠지 비슷한 느낌??^^

★2016 별자리연애운 TEST(클릭)


Q.올해 내가 연애할 확률은?!

Q.나와 맞는 별자리는?!


별자리운세 TEST로

올해 연애운 확인해보세용♥!!

 2016년 내 별자리운세 

알아보

매거진의 이전글 연애상담, 누구한테 어떻게 받을까?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