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love me now Sep 13. 2022

손병호 게임 질문 50가지 모음ㅋㅋ

손병호 게임 질문 모음ZIP




친구들과 술자리에서 할 수 있는 게임!

손가락으로 할 수 있는~~

손병호 게임 질문을 가져왔어요ㅎㅎ

대학생 때 마지막으로 한 것 같은데ㅋㅋㅋ

집에서 모여서 놀 때 해봐야겠네요 ㅎㅎ



나와 잘 맞는 MBTI 궁합 테스트 <<




올해 야동 한번이라도 본 적 있는 사람 접어

지금 이 자리에 관심 있는 사람이 있다

솔직히 여기서 내가 제일 낫다고 생각한다

방금 나랑 눈 마주친 사람들

술 마시고 취해서 전애인에게 연락해 본 적 있는 사람

전애인 스토리 몰래 훔쳐본 적 있다

나는 사실 지금 기빨려서 집에 가고 싶다

양말 안 신은 사람

부모님께 친구랑 논다 뻥치고 애인이랑 놀러간 적 있다

헤어지고 전 애인에게 연락 온 적 있다

나보다 나이 많은 사람

헌팅 해본 적 있는 사람

저번 주말에 집에만 있던 사람

진짜 친한 여사친 or 남사친 있는 사람

가슴 B컵 이하

나보다 나이 많은 사람

술 먹고 이성이랑 외박한 적 있다

술 마시다가 화장실에서 토하고 온 적 있다

오늘 머리 안 감은 사람

가끔 나는 내가 또라이라고 스스로 생각한다

맘에 드는 이성 앞에서 취한 척 한적 있다

어릴 때 코딱지 먹어본 적 있는 사람

나는 내가 예쁘다 or 잘생겼다 생각한다

키 160cm 이하

고백했다 차인 적 있는 사람

나보다 머리 짧은 사람

솔직히 지금 이 자리 노잼이라고 생각한다

나는 오늘 술자리 끝나고 집에 안 갈 거다 하는 사람

이별하고 엉엉 운 적 있는 사람

지금 나는 손절하고 싶은 친구가 있다

술 먹고 길바닥에 누워본 적 있는 사람

나빼고 다

맘에 드는 이성 번호 딴 적 있는 사람

한 번도 짝사랑 해본 적 없는 사람

3개월 이내 이성이랑 데이트 해본 적 없는 사람

나는 남들에게 말하지 못하는 비밀이 있다

가끔 전애인이 아직도 생각난다

앞머리 있는 사람

나는 지금 외로워서 연애하고 싶다

나는 키스를 한 번도 안해봤다

MBTI 'E'인 사람

난 사진이랑 실물이랑 똑같다 생각하면

최근 3개월 이내 이성이랑 뽀뽀한 적 없는 사람

애인 있는 사람

나는 아직 미련이 잇는 사람이 있다

안경 쓴 사람

번호 따여본 적 있는 사람

자취하는 사람

이성간 친구 사이는 없다고 생각한다

나는 사실 지금 취했다



궁금한 미래배우자 얼굴 확인하기 <<




작가의 이전글 힐링드라마 추천 BEST20! #악역없는 드라마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