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love me now Nov 25. 2022

전남친 잊는 법!

가능,, 하겠죠..??

전남친 잊는 법!

한때 사랑했던 사람을 잊는 것,,

사실 불가능한 일이라고 말해도 무방합니다.

어떻게 기억 속에서 완전히 사라지게 하나요,, ㅜㅜ

하지만, 다른 방법으로는 어느 정도 희망이 있는데요.

나의 삶을 좀 더 다른 쪽으로 바꿔 생각이 나지 않게 하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이 이별의 고비를 잘 넘긴다면 한 번 더 성장하고,

아픔 또한 잘 극복한다면 한층 더 성숙해진 자신을 마주할 수 있을 거예요.

그렇게 오늘! 전남친 잊는 법, 그 방법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


난 아직도 미련 갖고 있는 걸까,,??

연애심리 테스트 해보기 <<

있는 힘껏 슬퍼하기


"난 이별해도 괜찮아", "난 아무렇지 않은걸?"

이런 마음을 가지고 있다면 이별의 아픔도 없을 것이기에 억지로 슬퍼할 필요는 없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은 이별 후 아직은 미련을 가지고 있고 그 이별에 대한 슬픔이 있을 거예요.

이때 있는 힘껏 슬퍼하며 지금 내가 이별했다는 것을 받아들이는 것이 가장 중요한대요.

이별 영화, 노래, 글귀 들을 보든 전남친에게 연락을 하든 뭐든 상관없습니다.

또 아무도 없는 장소에 가서 크게 울어보기도 하며, 현재 "나는 슬프다.",

"아직도 보고 싶다."라는 생각을 해보세요.

본인에게 솔직한 이 행동은 절대 한심하거나 창피한 행동이 아니니 부끄러워할 필요 없습니다!

하고 싶은 말들을 일기에 적어보기


후회 없이 연락을 해본 이후에도 마지막마저 나를 잡아주지 않았더라면?

전남친이 나에게 더 이상 연락하지 말라고 못을 박으며 말해줬다면?

그에게 하고 싶은 말을 일기에 적어보는 것이 좋아요.

저 또한,, ㅎㅎㅎㅎ 많이 사용했던 방법인데 생각보다 엄청 도움이 되더라고요.

뭔가 울분도 많이 풀리고 화가 가라앉는 느낌..?

바쁘게 생활해 보기


전남친과 나누었던 사랑과 관심이 더 이상 없기 때문에 시간이 많이 남을 거예요.

이런 시간들을 나에게 사용하며, 친구 혹은 가족들과 재미있는 시간을 보내세요.

평소에 이루고 싶었던 목표나 자격증 따기, 하고 싶었던 취미생활 등

전남친이 싫어해서 하지 못했던 것들을 하고 시간을 보내다 보면

어느샌가 나의 미련 따위는 생각나지 않을 거예요.

추억이 있는 물건, 커플 아이템 등 정리하기


그거 아시나요?

물건에 대한 기억은 생각보다 엄청 선명합니다.

이 선물을 언제 받았었고 받았을 때 기분은 어떠했는지..?

우리의 머리는 정말 밉게도,, 그걸 다 기억하고 있어요.

이렇게 마음 쓰는 행동을 안 하는 법은 바로 물건을 정리하는 것인데요.

연애를 오래 하셨다면 이러한 선물이나 커플 아이템들이 굉장히 많을 거예요.

최대한 빨리 정리하여 기억 자체를 못하게 하는 방법을 선택해야 합니다..!


내가 연애를 못하는 걸까,,??

연애능력 테스트 해보기 <<

매거진의 이전글 사랑이 식었을 때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