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love me now Apr 30. 2018

결혼 축하 메세지 "센스있게 골라봤지요♥"


결혼 축하 메세지 "센스있게 골라봤지요♡"



요즘 결혼식 참 많죠??

결혼을 축하하는마음 듬뿍 담아

센스있게 전하고 싶은데

괜찮은 말이 떠올르지 않는다면?

결혼 축하 문구 추천해드릴께요

센스있는 문구들로 결혼 축하 메세지 골라왔어요~ㅎㅎ



>나도 결혼 할수 있을까? 결혼가능성 Test<




아름다운 시작을 축하드립니다

두분 앞길에 항상 꽃길만 가득하길






형부, 데려가줘서 고맙습니다

언니를 잘 부탁드려요








첫 만남보다 따뜻한 마음으로

해를 더하고 시간을 더할수록 아끼고 사랑하며 존중해주는

행복한 부부의 인연이 되길 간절히 기원합니다






당신의 사랑은 언제나 지지 않는 꽃처럼 피어날거예요

당신의 사랑을 깨기 위한 그 어느 것도

사랑을 막을 순 없을테니 행복하길 바래요







예쁜 예감이 들었다

우리는 언제나 

손을 잡고 있게 될것이다




꽃같은 그녀와 나무같은 그가 만나

우리가 되었습니다

서로에게 변하지 않는 사랑이 되길..






사랑하는 내동생

서로에게 가장 빛나는 보석이 될수 있기를 기도할께

결혼진심으로 축하하고 사랑한다




알콩달콩

이쁘게 잘살아








항상 처음같은

마음으로 평생 함께하길

함께하는 모든 순간이 

행복으로 가득하길




오늘보다

내일 더

사랑하길






행복한 너의 얼굴을 보니

나도 같이 행복해지는 것 같아

사랑이 사람을 얼마나 변하게 하는지 

널 보면서 다시한번 실감하고 있어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결혼식을 하고

가장 행복한 신랑 신부가 되길 바래.





두 손을 잡고서

항상 서로를 위하고

아픔을 함께하고

언제나 옆에 있으면 돼

행복하길 바래







하늘의 별도 달도 축복합니다



두사람의 원석이 만나

빛나는 보석으로 

함께 만들어가기를

반짝반짝 빛나는 두별이 만나면

세상은 더 환해질꺼야



>나는 어떤 사람이랑 결혼하게될까? 

미래배우자얼굴 미리보고 오기<

매거진의 이전글 봄노래 "괜히 한번 더 듣고 싶나봄"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