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love me now May 08. 2018

황현희 결혼 13살연하 일반인 신부!

사진=해피메리드컴퍼니, 원파인데이, 웨딩디렉터 봉드

개그맨 황현희가 결혼한다는 소식이네요

오는 6월 10일 일반인 여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린다고하는데요~

황현희와 결혼하는 신부는

13살연하의 일반인으로 현재 임신 중이라고하네요 

황현희 결혼 축하드립니다 짝짝~

황현희 결혼은 라움에서 올린다고하는데요

여자친구는 광고계 종사하고있는 

직장인이라고하네요 

지난해말 지인의 소개로 만나 8개월정도 교제하였다고하는데요

친구가 레스토랑을 하는데 우연하게 보게되어

소개를 받았다고 하네요 !

13살이라는 나이차이가 있지만

착한성품에 반했다는 황현희

어찌보면 광고계와 연예계가 비슷한 일을 하는 직종이라서인지

본인이하는일도 잘이해해 준다고하는데요

예비신부의 대한 애정이 물신 느껴지네요


-나의결혼시기는언제쯤?-

임신초기인 여자친구를 배려하여

결혼식은 비공개로 진행된다고하네요 

황현희 결혼 축하드립니다 행복하세요 !



-나의미래배우자는 어떤사람?-

매거진의 이전글 연애 말고 결혼이 하고 싶은 순간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