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love me now Aug 05. 2022

잠자는 꿈 #꿈에서 자는꿈 #꿈에서 꾸는 꿈

#해몽

잠자는 꿈 #꿈에서 자는꿈 #꿈에서 꾸는 꿈



오늘 글 써볼 주제가 조금 특별하죠..??ㅋㅋㅋㅋ

사실 어제 잠을 너무 많이 잤더니 이상한 꿈을 꾸더라구요.

바로 꿈 안에서 제가 또 자는 꿈입니다.

무슨 느낌인지,,, 아시나요?? 저도 겪어보고 나니 너무 신기해서

일어나서도 여기가 꿈 안 세상인지 정말 내가 일어난게 맞는지 확인해봤어요.

제가 꾼 꿈은 꿈에서 자는 꿈 이었고, 잠에 든지 20시간만에 일어난 꿈,,ㅋㅋㅋ이었네요.

근데 알고보니 이러한 자는 꿈들도 종류가 엄청나게 많고 많이들 꾸는 꿈이라고 합니다.

간장공장 공장장 같은,, 말장난 느낌인데 오늘은 이 꿈의 해몽에 대해서 한번 풀어볼게요~!


너 ~~~ 무 궁금한 나의 미래배우자 얼굴 미리보기 <<<


혼자 자고 있는 꿈


현실 도피 욕구를 반영한 꿈

싫은 사건이나 지금 직면하고 있는 과제에서 눈을 돌리고 싶은 심리임

경우에 따라서는 실제로 궁지에 몰리는 것 같은 상황을 알리고 있음


누군가와 함께 자는 꿈


당신이 사람에 대한 무방비 자세를 취하고 있음을 뜻함

사람과 열린 마음으로 접하는 것은 좋은 인간 관계를 구축하는 포인트가 되지만,

상대를 무조건 믿는 것은 생각해봐야 함

특히 아는 사람이나 친구와 함께 자는 꿈은 당신의 기대에 배신을 하는것을 암시함


연인과 함께자는 꿈


이 꿈 같은 경우 흉몽일 가능성이 높음

상대와 친밀한 느낌의 꿈만큼 실제로는 좋지 않은것을 암시함

연인과 함께자는 꿈은 상대방와 엇갈림이 일어날 것을 뜻함


좋아하는 사람과 함께 자는 꿈


아주 낭만적인 꿈이지만, 많은 경우 당신의 욕망을 반영한 꿈

실제 상대와의 관계는 좀처럼 진전되지 않을때 주로 이 꿈을 꿈


자고 있는 사람을 보는 꿈


당신의 현재가 더 나아짐을 암시하는 길몽임

누군가 다른 사람이 자고있는 모습을 보는 꿈은 당신의 각성을 의미함

잠자고 있던 재능과 가능성 또는 중요한 것에 닿을 수 있는 기회가 생김

적극적으로 행동하는 것이 운기도 상승할 길임


잠자는 이성을 보는 꿈


자고 있는 이성이 나타나는 꿈은 연애면의 충실을 암시함

곧 새로운 사랑이 다가온다고 함

이미 연인이있거나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면 사람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됨



아는 사람이 자고 있는 꿈


그 사람의 몸에 어떤 이변이 들지도 모름

만약 당신이 불러도 상대가 일어나지 않는다면 더 심각한 사태의 도래를 암시함

가족 등 가까운 사람이 자고 있다면 특희 주의가 필요


자다가 일어나는 꿈


꿈 속에서 자다가 일어나는 것은 자고있는 재능과 가능성에 주목하라는것을 뜻함

지금까지 몰랐었던 기회를 발견하게되니 자신을 믿고 직관적으로 행동하는게 중요



누군가 당신을 깨우는 꿈


자고 있는 당신을 누군가가 깨우러 오는 꿈은 독선적이 되어 있는지에 대한 경고임

자신의 의견을 가지는 것도 중요한 일이지만, 지금 당신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더 다른 사람의 의견을 들을 필요가 있을 것임

깨우는 사람이 아는 사람이라면 그 사람에게 상담해보면 상당히 좋음


기분이 나쁜 장소에서 자는 꿈


야외에서 잠을 자는것 같은 꿈, 나쁜 장소에서 자는 꿈은 건강 상태의 약화를 암시함

꿈 속에서 구체적으로 몸의 어딘가가 아픈 것 같으면 빨리 병원에 가야함

또한 현실에 기분의 나쁨을 느끼고 있을 때에도 이 꿈을 꾸는 경우가 있음

>> 나의 MBTI 이상형 궁합 알아보기 <<

매거진의 이전글 첫사랑 기준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