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사랑꾼 미쉘 Apr 02. 2021

글이 나를 힘들게 한 것이 아니었다

사각사각 연필 지나가는 소리가 좋았다.
쓰고 싶은 것이 있다는 사실이 얼마나 즐거운가.
그래서 글을 쓰기 시작했는데...
어느 순간, 글이 쓰기 싫어졌다.
지쳤다. 질렸다. 어렵다. 재미없어졌다.
수많은 핑곗거리가 머릿속을 맴돌았다.
하지만 나를 힘들게 한 것은 글이 아니었다.
글을 쓰는 나의 목적이 바뀌었기 때문이었다.
이 사실을 깨닫고 나서야 비로소
다시 글을 반갑게 만날 수 있게 되었다.

작가의 이전글 어른이 되고 나서야 알았어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