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낭만일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낭만민네이션 Jan 28. 2016

시간과 존재

이중나선의 아름다움과 당신의 시간

인생의 시간 위  존재는 만들어지고

자기'의 생을 살아갑니다


각자의 시간이 모두가 다른 이유는

각자의 존재가 모두 다르기 때문입니다


당신의 시간과 나의 시간은  각자의 방향으로 삶의 질서를 만들면서 나아가고 있었습니다


그러다가  한번의 마주침 자신의 삶의 시간 위에서

즐겁게 왈츠를 추고 있던 우리의 존재는


이중나선의 아름다운 어울림처럼

각자의 것을 잃지도 않고


버리라고 요구하지도 않고

계속해서 나선형을 따라 올라갑니다


그러면

그 말이 맞았습니다


인간은 시간위에서 탄생하고  같은 시간을 사는 사람들은 완전히 다른 존재가 되다는 것.


그러면

그 노래가 맞았습니다


당신을 만나기 전과 당신을 만난 후가  달라진다는 말이 나의 존재가 완전히 달라진다는 말.


나의 시간은 이미 당신의 시간과  하나가 되어

아름다운 이중나선을 그리고 있을 테니깐.


눈에 보이지 않는

당신의 세계가


눈에보이는 나의 세계를

만들어 내듯이


눈에 보이지 않는 미세한 생물들이

눈에 보이는 거대한 생명들을  움직이고 있었군요.




그러니까


당신으로부터 시작하는 시간의 의미는

완전히 새로운 생을 선물하는 군요


그래서


당신의 존재 자체가

나에게 가장 큰 선물을 주는 군요


당신과 함께 하는 시간.


아!

 이제 알았습니다.


그래서 저는 당신과 함께 있는 것이

가장 행복하다는 것.


그래서 우리는 함께라는  시간을 매번

축제로 즐기고 있다는 것을요.


오늘도 그 축제를

기대합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사랑과 예언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