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오늘은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하루에 Dec 02. 2023

숨겨진 힘이 많으시네요.

매일 스쿼트 100개


숨겨진 힘이 많으시네요.

PT 선생님이 말씀하셨다.

2월부터 PT를 받으며 꾸준히 운동하고 있는데

선생님의 이 말씀이 놀랍고 좋았다!

내가…?

나는 스스로 기초체력이 약하고 근력이 부족한 사람이라고 생각해왔는데…

‘지금껏 나를 제한한건 나 자신이었구나…’

#오운완

#스콰트100

#하루스쿼트100개

#스쿼트30일챌린지

#맨몸스쿼트

#덤벨스쿼트

#squat

매거진의 이전글 비 오는 토요일 아침 8시 45분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