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캐미 스토리텔러 Aug 28. 2023

National Cienema Day

영화티켓 가격 $4

영화 보는 거 좋아하세요?

네, 저도 좋아합니다.

깜깜하고 어두운 극장 안에서 고소한 팝콘을 먹으며 큰 스크린을 통해 보는 영화는 두 세배로 큰 감동이죠.


오늘은 저도 영화관을 찾았습니다.  착한 가격 $4에 티켓을 구입할 수 있는 날이라 행복한 마음으로 말입니다.


조조영화를 보러 서둘러 갔는데도 대부분의 좌석은  온라인 예매로 매진에 가까웠고 현장구매한 저는 큰 스크린에 눈이 튀어나올 듯한 시간을 견뎌야 했지만 그래도 많이 즐거웠답니다.


관람료가 정말 $4


CGV 영화관이 있어 좋아하는 영화를 한글 자막으로 편안하게 감상할 수 있으니 이 또한 얼마나 큰 기쁨인지 모릅니다.


저는 학창 시절 잘생긴 외모를 바탕으로 전투기와 오토바이를 타고 여고생들의 방안에 포스터와 브로마이드를 꼭 걸어 놓게 했던 톰 크루즈 주연 "미션 임파서블 3"를 관람했습니다.


누구에게나 공평하게 세월의 흔적이 배우의 외모에도 나타났지만 그래도 여전히 대역 없이 대부분의 액션을 스스로 한다니 정말 멋지고 그의 영화에 대한 열정에 오랜 팬으로서 박수와 응원을 보냅니다.


오늘 하루 시네마 데이 이벤트로 전국의 가족 혹은 친구들이 행복한 시간을 보냈고 추억의 한 페이지를 또 아름답게 채웠습니다.


여러분 모두 행복하고 즐거운 하루하루 만드시길 바랍니다.  오늘도 감사합니다.



https://www.kcra.com/article/national-cinema-day-is-coming-discounted-tickets-nationwide/44872196


매거진의 이전글 안갯속 산행이란...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