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지나온 시간들 Feb 18. 2022

없어야 있다

내가 없어야 네가 있고

네가 없어야 내가 있다

내가 있고자 함이 최선이 아니고

네가 있고자 함도 최선이 아니다

나를 주장할 필요도

너를 주장할 필요도 없다

너를 있기 하기 위해

나를 비우려 한다

너의 존재를 위해

나를 내려놓으려 한다

그 이상은 나의 영역이 아니니

그것으로 나는 자유로울 수 있다.

keyword
작가의 이전글 그것을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