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Mobiinside May 10. 2019

웹, 모바일용 차트 제작 무료서비스

‘CHARTS FOR SKETCH’

제가 스케치를 사용하는 것은 다양한 이유가 있겠지만, 그중에서도 플러그인 같은 리소스들을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다는 점이 큰 것 같습니다. 직접 제작하기 어렵거나 자주 쓰는 템플릿은 저장해두면 언제든 불러와 활용할 수 있으니까요. 직관적이기도 하구요!


이전에도 여러 번 스케치 플러그인을 소개했었지만, 또 다른 유용한 서비스를 발견해 공유하려고 합니다.



웹(PC)용 차트(템플릿) 모음



모바일용 차트(템플릿) 모음


오늘 소개할 스케치용 리소스는 ‘차트’입니다. 용도에 따라 웹과 모바일용을 선택할 수 있고 게다가 ‘무료’입니다. 평소 자주 접하는 그래프 형태는 물론이고, 제작하기 복잡한 다양한 차트들이 다채롭게 포함돼 있습니다. 

웹용 템플릿 몇 가지를 예시로 가지고 왔습니다.



예시-1



예시-2



예시-3



예시-4



서비스의 가장 큰 매력은 앞의 예시들처럼 차트와 그래프, 다이어그램을 한눈에 확인 가능하고 바로 활용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실제로 차트들을 직접 제작하려면 생각보다 많은 시간이 들기 때문에 더욱 유용하게 느껴집니다.



컬러 값을 아래처럼 따로 관리할 수 있지요.


폰트도 이렇게 관리할 수 있구요.


뿐만 아니라, 차트에 사용된 컬러와 폰트 종류를 따로 관리할 수 있는 요소도 포함돼 있어서 사용이 편리합니다.

Area Chart, Combination, Map Chart, Donut Chart, Bar Chart, Bubble Chart, Line Chart, Polar Chart 등 다채로운 차트를 스케치 내 무료로 활용할 수 있는 방법! 링크를 통해 무료로 사용해보세요!



이전 글

(5) 로딩 이미지를 원하는 디자인, 컬러로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다면? ‘Loading.io’ 
(4) 원하는 컬러별 일러스트레이션을 무료로 제공하는 ‘MANYPIXELS-GALLERY’
(3) 기획자가 추천하는 개발자를 위한 눈여겨볼만한 서비스 3
(2) 소셜에 최적화된 영상 콘텐츠를 모바일로 쉽게 만드는 서비스 ‘SWISH’
(1) 인물, 배경, 사물 등을 선택해 나만의 스톡이미지를 만들 수 있다면? 


한성규님의  ‘지금 써보러 갑니다‘에 게재된 글을 모비인사이드가 한번 더 소개합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오늘 배워서 내일 효과 난다는 '온라인마케팅'의 진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