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담당 재직자 및 소상공인 대상 무료 교육 진행
현업 광고마케팅 실무자 중심 강사 구성으로 실제 광고 집행 실습 예정
KODA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중소 업계 내 광고 마케팅 업무를 담당하는 재직자 및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디지털 광고·마케팅 기본 교육’을 진행한다.
현업 실무자 중심으로 강사진이 구성되어 실제 광고 집행 실습을 진행할 예정이다. 사전 공개된 강사진 목록에는 ▲스틱인터렉티브 이솔 팀장 ▲인트원 서대웅 단장 ▲前 모비데이즈 장이슬 팀장 ▲인트렌치컨설팅 김명호 주임 ▲비즈스프링 정다원 과장 ▲KODA 디지털광고협회 이정일 팀장이 이름을 올렸다.
교육파트는 크게 △디지털 광고 및 전략기획 이해 △매체 운영 △데이터 툴 및 분석 실습으로 나뉜다. 세부적으로 GA, 디지털 광고 최신 트렌드 및 기획 등 실무 위주 교육을 진행하여 현업자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본 교육과정은 문화체육관광부 지원 하에 전액 무료로 진행된다. 교육은 신촌 한겨레교육장에서 오는 6월 14일부터 7월 5일까지 매주 금요일에 총 4회 진행된다. 6월 7일(금)까지 한국디지털광고협회 홈페이지와 메일을 통해 접수할 수 있다.
– 교육명: ‘2024년 중소광고업체 디지털 전환 지원 사업’ 재직자 실무교육 과정(1차)
– 교육일정: 2024. 06. 14(금), 21(금), 28(금), 07.05(금) 총 4일
– 신청대상: 중소 기업 광고 마케팅 담당자, 소상공인 등 디지털 광고 마케팅 교육 희망 재직자 누구나 가능
– 교육장소: 신촌 한겨레교육(*마포구 백범로 18 미화빌딩 7층) (신촌역 도보 5분)
– 신청방법: 홈페이지 내 신청서 작성 및 메일(kodaedu@kodaa.or.kr) 접수
한편, 한국디지털광고협회는 올해로 20년째, 디지털광고 교육 운영을 이어오고 있다. 교육은 공공성을 지향하여 정부부처 지원을 통해 무료로 진행하며, 역대 1,500명 이상이 교육을 수료하여 광고 및 마케팅 업계 전반에 전문가로 근무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