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Mercedes-Benz)와 몽클레어(Moncler)는 두 브랜드의 우수한 디자인과 헤리티지에서 영감을 받아 만든 새로운 협업의 결과물을 발표했다.
이번 협업은 혁신에 대한 강렬한 열정, 간결한 디자인 언어와 문화를 가로지르는 새로운 공동 창조물에 대한 퍼스트 무버 접근방식과 같은 서로 공유하는 브랜드 가치를 탐구하는 상상의 세계를 새롭게 보여주었다.
이번 파트너십은 기대에 도전하고 자동차를 넘어 더 많은 사람들과 교류하는 것을 목표로 패션 문화 전반에 걸쳐 새로운 영역을 개척하려는 메르세데스-벤츠의 전략을 강조하는 것이다.
동시에 패션을 넘어 디자인의 새로운 영역에 들어선 몽클레어 브랜드의 진화도 강조하고 있다.
메르세데스-벤츠 그룹의 최고 디자인 책임자인 고든 바그너가 협업을 위해 만든 특별한 디자인 아트 작품은 2월 20일 오후 8시(현지시간)에 몽클레어의 '아트 오브 지니어스(Art of Genius)' 라이브 쇼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몽클레어 지니어스는 2018년부터 명품업계에서 협업의 힘이 무엇인지 보여주었으며 이제는 다이내믹한 새로운 공동 창조 플랫폼으로 진화했다. 이번에 협업한 작품들은 몽클레어 홈페이지에서 생중계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