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명품 브랜드인 벤틀리 프라그란스가 '벤틀리 포 맨' 제품군에 새롭게 추가된 '실버레이크(Silverlake)'를선보인다. 개성넘치고 활력 가득한 느낌을 주는 향기가 특징이다.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천연 재료로 만들어진 이 활력 넘치는 새로운 향기는 벤틀리가 자동차를 생산하는 것과 같은 엄격한 기준을 만족시킨다.
벤틀리의 새로운 향수인 실버레이크는 유명세를 타고 있는 앤 아요(Ane Ayo)가 개발했고 지속가능하며 자연적인 성분을 중심으로 만들어졌다.
레몬과 페퍼민트 에센스가 어우러져 순수하고 상쾌한 산의 공기를 연상하게 하며 그 향기는 얼음처럼 시원한 느낌을 준다.
향기는 제비꽃 잎에서 느껴지는 푸르르며 촉촉한 대지의 느낌이 드는 핑크페퍼 에센스의 그윽함이 감도는 장엄한 숲에 있는 것과 같은 자연의 향이다. 라벤더의 시원함은 푸르른 하늘빛을 반사하는 호수의 잔잔한 물결과 같은 느낌이 들게한다. 그리고 화이트 머스크 향이 퍼지는 앰버리 우드의 향은 모던하며 오랫동안 지속된다.
얼음처럼 시원한 느낌의 실버 컬러로 감싼 아이코닉한 용기는 벤틀리 자동차의 라인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되었고, 타원형의 형태는 실버레이크와 함께 새로운 우아함을 상징하며 청량한 향기를 표현한다.
은빛의 마름모 형태의 바디는 산 중턱에 있는 호수면에 비친 표면과 같이 반사되어 반투명한 느낌을 준다. 표면에는 벤틀리 앰블럼이 양각으로 부착되고 실버캡에는 벤틀리의 시그니처 패턴처리가 되었다.
스카이 블루 컬러의 박스는 벤틀리로부터 영감받은 모티브를 표현하며 무늬를 추가한 파란색 패턴의 띠를 둘렀다. 실버, 블랙, 화이트로 된 스탬프 모양의 벤틀리 앰블럼이 벤트리의 또하나의 라인업이라는 것을 증명하고 있다.
벤틀리의 향수는 일부 한정된 향수 전문 매장과 벤틀리 전시장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영국을 포함한 유럽의 고객들은 벤틀리의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100ml 기준 69.5파운드(약 11만원)이며, 한국에서의 판매처 및 가격은 미정이다.
사진,영상:벤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