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모빌리티그라운드 Nov 14. 2020

1500대만 허락한 프랑스산 럭셔리SUV

DS3 크로스백 이네스 드 라 프레상쥬 파리

프랑스 파리 패션의 수장이었던 이네스 드 라 프레상쥬 파리는 DS 오토모빌에 영감을 주었고 두 브랜드는 그들의 전문성을 더욱 빛내기 위해 특별한 협업을 진행했고 DS3 크로스백 이네스 드 라 프레상쥬 파리(DS 3 CROSTBACK INES DE LA FRESANGE PARIS) 스페셜 에디션을 통해 두 브랜드가 표현하고자 했던 전통과 세련됨, 럭셔리와 다이내믹, 우아함들 표현해냈다. 

DS3 크로스백 이네스 드 라 프레상쥬 파리는 전용 컬러인 잉크 블루(Ink Blue)와 펄 네라 블랙(Perla Nera Black) 루프가 기본이다. 이 컬러들은 도어미러 케이스에 적용한 이네스 레드(Ines Red)와 18인치 다이아몬드 알루미늄 휠과 아름다운 조화를 이룬다.

인테리어는 프랑스 명품을 만드는 장인들이 제작한 최고급 소재들을 사용한다. 스페셜 에디션 전용 인테리어 장식은 DS 오토모빌과 이네스 드 라 프레상쥬 파리팀이 공동으로 개발했다. 프랑스 남부 피레네의 아리에즈 지역의 직물들을 가죽 직조 기법에서 영감을 받아 우아하고 섬세한 다양한 재질의 원단을 사용해 시트 쿠션의 특별한 소재를 만들어냈다.

은은한 블루 컬러는 레드 스티치로 강조한 알칸타라에 묻어나며 스티어링 휠은 DS 오토모빌 특유의 기술을 채택한 가죽으로 마감되었고 가속페달과 브레이크 페달은 알루미늄을 사용했다. 모든 DS3 크로스백 이네스 드 라 프레상쥬 파리 스페셜 에디션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DS 오토모빌과 이네스 드 라 프레상쥬 파리가 제작한 마르시아(Marcia) 지갑을 선물로  제공한다.

유럽 모든 멀티 에너지 브랜드 중 이산화탄소 배출량에 대한 기준이 되는 DS 오토모빌은 DS3 크로스백의 스페셜 에디션에도 예외 없이 경쟁력 있는 모습을 보이며 3가지 파워 유닛으로 출시한다. 첫번째는 순수 전기차 모델인 이텐스(E-TENSE)모델이며, 가솔린 퓨어테크 155와 퓨어테크 130 그리고 디젤인 블루HDI 130이다. 이 중 가솔린과 디젤은 모두 EAT8 8단 자동변속기가 기본 제공된다.

안전성 측면에서도 최고등급을 받은 DS3 크로스백 이네스 드 라 프레상쥬 파리 스페셜 에디션은 최대 140km/h에서도 작동하는 긴급제동, 크루즈컨트롤, 차선유지보조, 사각지대 모니터링, DS 매트릭스 LED 헤드라이트, 어쿠스틱 윈드스크린, 전후방 주차보조, 플러시피팅 도어 핸들, 액티브 필터가 장착된 오토에어컨, 10.3인치 HD 터치스크린과 DS 커넥트 내비게이션이 기본 사양에 포함되어 있다.

DS3 크로스백 이네스 드 라 프레상쥬 파리 스페셜 에디션은 오직 1,500대만 생산할 예정이며 2021년 1월부터 프랑스를 시작으로 유럽을 포함한 전세계에 출시할 예정이다. 


출처:DS오토모빌




매거진의 이전글 새로운 BMW M3, 2021년 3월 출시 예정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