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모빌리티그라운드 Dec 24. 2020

BMW가 준비한 서프라이즈 새해 선물을 즐겨보자.

BMW는 새해가 밝을 때 BMW 고객을 위한 특별한 깜짝 선물을 준비했다. 12월 31일부터 BMW 실내 디스플레이에서 애니메이션을 재생할 수 있다. 새해 축하 메세지는 축제 분위기의 음악과 아름다운 오케스트레이션 된 앰비언트 라이팅 시퀀스로 만들어질 것이다.

새해를 축하하는 애니메이션은 1월 1일부터 7일까지 지원 가능한 모델을 소유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단, 일부 국가는 사용 불가). 시동을 걸면 컨트롤 디스플레이에 특별한 배너가 나타난다. 이 아이콘을 클릭하면 음악과 앰비언트 라이팅 시스템이 디스플레이 전체에 애니메이션으로 구성된 새해 축하용 프로그램을 시작한다.

그리고 고객은 BMW 인텔리전트 퍼스널 어시스턴트를 사용하거나 설치된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해 신년 인사말 "Hey BMW, Happy New Year"을 수동으로도 실행할 수 있다. 이 배너는 시동시 최대 3번까지 자동으로 보여지며 처음 배너가 나타난 다음에는 메세지 메뉴에서 언제든지 다시 볼 수 있다. 

새해 축하 메세지와 비슷한 기능이 12월 24일 일부 국가에 한해 크리스마스용으로 제공된다. 이 메세지는 BMW 인텔리전트 퍼스널 어시스턴트를 통해 활성화 할 수 있는데, "Heyy BMW, Merry Christmas" 메세지를 입력하거나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해 볼 수 있으며 12월 24일부터 7일간 사용할 수 있다. 그러나 크리스마스 애니메이션은 독일에서는 사용할 수 없다.

BMW가 주는 깜짝 새해 선물은 전세계 41개 국가에서만 받을 수 있으며 BMW OS 7.0(소프트웨어 버전 07/2020 또는 이후 버전)이 장착된 모델(BMW X3, X4 제외)에 한해 사용 가능하다.

BMW가 주는 새해 깜짝 선물을 영상으로 살짝 확인해보자






매거진의 이전글 [포르쉐 비공개 컨셉트카 시리즈 - 5편] 미래 청사진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