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모두서치 Mar 16. 2024

이범수 이윤진 부부 이혼설 사실이었다 "이혼 조정중"

이범수 이윤진 부부 이혼설 사실이었다 "이혼 조정중" [ 이윤진 SNS / 이범수 SNS ]



유명 배우 이범수와 번역가 이윤진 부부가 결혼 생활에 마침표를 찍고, 각자의 새로운 시작을 알렸다. 소속사 와이원엔터테인먼트는 16일 "두 사람이 이혼 조정 중이다. 하지만, 세부적인 사항은 사적인 영역에 속해 공개하기 어렵다"고 밝혔다. 이로써 지난해 12월부터 불거진 결별설은 결국 사실로 드러났다.


두 사람의 결별 소식은 이윤진의 SNS 활동에서 시작되었다. 그녀는 "나의 첫 번째 챕터가 끝났다"는 글과 함께 이범수를 언급, 이후 "내 친절을 받을 자격이 없는 가장 가까운 사람에게 친절을 베푸는 것을 그만두기로 결정했다"는 의미심장한 메시지를 남기며 이혼 가능성을 시사했다. 이와 동시에 두 사람은 서로를 SNS에서 언팔로우하는 등의 행동으로 결별이 임박했음을 암시했다.


[ 이윤진 SNS ]


현재 이윤진은 국제학교에 다니는 딸과 함께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새로운 삶을 꾸리고 있으며, 이범수는 아들과 서울에서 생활 중이다. 이윤진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하루하루 열심히 살아가며 많이 치유되고 있는 중"이라며, 발리에서의 편안한 일상과 딸과의 다정한 모습을 공개해 많은 이들의 응원을 받고 있다.


이범수와 이윤진 부부는 2010년 결혼해 1남 1녀를 두었으며, 과거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바 있다. 하지만 결국 두 사람은 각자의 길을 걷게 되었음에도 불구하고, 팬들은 이들 가족 모두에게 따뜻한 응원과 지지를 보내고 있다.








매거진의 이전글 손호준 공승연 2년 열애 했다고?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