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NS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모두서치 Apr 02. 2024

男, 돌진하는 대형 톱날 간발의 차로 피해

[영상] CCTV에 포착된 톱날 습격, 美 남성 '가슴 철렁' [ 사진 = 뉴시스 ]


미국 오리건주의 한 남성이 간발의 차로 대형 톱날을 피해 목숨을 건졌다. 해당 영상은 온라인을 떠돌며 큰 화제가 되고있다.


1일(현지시각) KEZI 9 등 현지 매체에 따르면 지난달 28일 미국 오리건주의 한 편의점에서 손님으로 방문한 남성이 편의점 인근의 공사판에서 나온 톱날로부터 간신히 목숨을 지킬 수 있었다.


CCTV에는 그 순간이 포착됐다. 사건의 당사자 쉐인 림체가 매장에 들어가자 톱날이 주차장 차량 사이로 바닥을 긁으며 돌진했다. 그리고 끝내 문 주변의 벽에 박혔다.


림체는 "가게에 들어가려고 문에 손을 댔을 때 큰 고함소리가 들렸다"며 "4피트(1.2m) 크기의 톱날이 돌진해왔다"고 회상했다. 그는 재빨리 가게 내부로 들어와 벽 뒤쪽으로 몸을 숨겼다.


[ 미국 오리건주의 한 남성이 간발의 차로 대형 톱날을 피해 목숨을 건졌다. 해당 영상은 온라인을 떠돌며 큰 화제가 되고있다. (사진=KEZI9 NEWS 갈무리) *재판매 및 DB


해당 톱날은 편의점 인근 건설 현장의 가스 밸브를 수리하는 과정에서 나타난 것으로 알려졌다. 당시 매장 안에 있던 매장 주인은 그 충격으로 굉음과 함께 매장 전체가 흔들렸다고 당시 상황을 전했다.


 림체는 KEZI 9와의 인터뷰에서 "밤새도록 눈물이 났고 끔찍했다. 가게에서 떨고 있었다"며 "집에 도착하자마자 가족들과 부둥켜 안고 울었다"며 사건 이후의 심경을 밝혔다.







매거진의 이전글 추신수 "이정후, 완성형 타자 MLB 활약 놀랍지 않아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