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월요희비극 May 04. 2019

[세종예술시장 소소] 참여 안내

안녕하세요. 월요희비극을 연재 중인 이진선, 한인애입니다. 대책 없이 시작한 연재가 벌써 네 달을 훌쩍 넘기게 되었습니다. 그동안 많은 고비가 있었지만, 읽어주시는 분들이 계셔서 지금까지 올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오늘은 한 가지 소식을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운이 좋게도 다가오는 5월 18일 광화문 세종문화회관 뒤뜰에서 열리는 [세종예술시장 소소]에 월요희비극이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책으로 엮을 만큼의 분량이 아니라고 판단하여  그동안 발표한 글과 그림을 가지고 몇 가지 굿즈를 제작하고 있습니다. 다른 작가님들의 훌륭한 작품도 함께 구경하실 수 있으니 시간이 되시는 분들은 좋은 시간을 보내실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더불어 저희 부스에도 찾아와 주시면 정말 정말 행복할 것 같습니다. 


 

안타깝게도 현금결제(계좌이체 포함)만 가능하며, 야외에서 진행되기 때문에 전날 저녁 6시 기준으로 강수확률이 50% 이상일 경우, 미세먼지 예보가 시간당 80㎍ 이상인 경우 취소 공지를 하게 된다고 합니다. 이때에는 저희가 다시 공지를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12시부터 6시까지 진행되며, 5호선 광화문 역 8번 출구로 나오시면 세종문화회관 뒤뜰 예술의 정원으로 바로 연결됩니다. 화창한 날 다정하게 인사 나눠요.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