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쟁 비딩을 통해
로레알 그룹을 수주했습니다
고객사의 제안 참여 요청이
들어왔을 때 잠시 고민했습니다
제안 과제가 많았고
후배들이 경험해 본 적 없는
뷰티 시장이라 승산 없는
도전이 될 것이라는
걱정이었습니다
하지만
식음료 F&B, 20대 타깃 등
소비재 시장에서
다년간의 경험을 쌓은
후배들의 접근법을
고객사에서 신선하게
평가한 것 같습니다
사실 고객사 수주보다 더 기쁜 일은
감당해 본 적 없는 일이라도
의욕으로 극복할 수 있다는 것을
후배들이 경험한 것입니다
의욕이 있다면 직면하고
의욕이 있다면 돌아가지 않고
의욕이 있다면 질문이 많아지고
의욕이 있다면 사람들이 도우려 합니다
경험이 있기에 맡기는 것이 아니라
경험을 하고 싶은 사람에게 맡길 때
사람도 회사도 성장합니다
의욕이라는 가능성이
경험이라는 능숙함을
뛰어넘을 수 있음을
느끼게 해 준
시간이었습니다
#고객사수주 #로레알그룹브랜드캠페인 #인플루언서마케팅 #플랜얼라이언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