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mbti만화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뭉개 Mar 27. 2022

5화. 잇프제는 엔프피를 좋아해

조용하고 차분한 잇프제도 .. 엔프피를 만나면


스윽..꺼내는 내면의 똘끼^^....

엔프피 너어어어는 진짜..또 어떻게 알고 찾아와섴ㅋㅋㅋㅋㅋ 주변에 엔프피 있으면 활발하고 자기 할말 할줄아는 당당이들이라 너무 친해지고싶은데.. 이 생각 하자마자 벌써 침투하고 있는 엔프피


엔프피의 게으른 부분을 잇프제가 보완해주고

잇프제의 소심함을 보완해주는 엔프피


본질은 같다...#너와나의똘끼


매거진의 이전글 4화. 잇프제가 보는 인프피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