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 출판 이야기
아마존 출판에서 성공하기 위해서 장르 리서치(베스트 셀러 탐색)는 성공을 위한 필수 조건입니다. 수백만 권의 책이 관심을 끌기 위해 경쟁하는 아마존 사이트에서 어떤 장르의 어떤 책이 성공을 거두는지 아는 것은 아마존 출판을 고려하는 작가에게 대단히 중요합니다.
장르 리서치의 핵심은 당신이 선택한 카테고리 내에서 가장 많이 팔린 책들을 심층적으로 조사하는 것입니다. 책의 주제와 스토리텔링 기법부터 디자인과 마케팅 전략까지 이 책들이 독자들에게 사랑을 받게 만든 원인을 분석해야 합니다.
전통적으로 장르 리서치는 시장 동향과 독자의 선호도를 분석할 수 있는 자원을 가진 출판사의 영역이었습니다. 그러나 아마존은 모든 작가가 이 세계 최대의 온라인 서점의 시장 데이타를 활용해서 장르 리서치를 가능하게 만들었습니다.
아마존에서 당신이 선택한 장르에서 가장 좋은 성과를 거둔 책들을 확인하는 것으로 시작하세요. 표지를 보고, 표지 뒷면의 홍보문구를 읽고, 리뷰를 연구하고, 공통적인 주제나 요소에 주목하세요.
각 장르에는 독자가 기대하는 요소가 있습니다. 스릴러의 숨가쁜 속도든 로맨스의 감정적 깊이든 독자들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아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고전은 글자 그대로 고전으로 남아 있지만, 장르를 구성하는 많은 책들은 트렌드의 영향을 받습니다. 어떤 하위 장르가 인기를 얻고 있는지 또는 한 장르에서 어떤 주제가 등장하는지 관찰하면 어떤 책을 출판해야 할지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베스트셀러는 갑자기 나타나는 것이 아니라 만들어지는 것입니다. 소셜 미디어 활동, 아마존 키워드 및 카테고리에 이르기까지 성공적인 저자가 사용하는 마케팅 및 홍보 전략을 살펴보세요.
데이터 심층 분석: 아마존 베스트 셀러 목록 및 장르와 관련된 카테고리를 활용하십시오. 킨들스파이와 같은 도구는 시장 트렌드와 인기 있는 키워드에 대한 정보를 찾는 것을 도와줍니다.
장르 커뮤니티 참여하기: 장르와 관련된 포럼, 그룹 및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에 참여하십시오. 독자 및 작가와의 상호 작용을 관찰하면 유용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다양한 실험: 다양한 주제, 표지 및 마케팅 메시지를 테스트하기 위해 아주 짧은 소설이나 논픽션을 출판해보십시오. 출판된 책에 대한 리뷰나 성과를 참고로 해서 다음 책을 개선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