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에 동화책을 출판하고자 하는 작가에게 어린 독자층의 연령대와 관심사를 리서치하는 것은 아마존 출판의 성공을 위해서 중요한 요소입니다. 독자 리서치의 중요한 포인트를 소개합니다. 아마존 동화책 출판을 고려하시는 작가님들에게 도움이 되기 바랍니다
1. 독자층 리서치를 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리서치를 통해 작가가 자신의 스토리텔링을 독자의 인지적, 정서적, 사회적 발달 단계와 일치시킬 수 있기 때문입니다. 아동 문학은 연령별로 독특하게 분할되며 각 그룹은 뚜렷한 선호와 이해 수준을 가지고 있습니다. 책의 내용과 타겟 독자 사이의 불일치는 책의 교육적 가치와 상업적 성공에 나쁜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관심사 및 트렌드: 대상 독자에게 반향을 일으키는 최신 트렌드, 관심사 및 이슈에 대한 최신 정보를 파악합니다.
문화적 민감성: 콘텐츠가 포괄적이고 문화적 차이를 존중하는지 확인합니다.
가독성: 독자의 이해 능력에 맞게 사용하는 언어의 복잡성을 조정합니다.
아마존의 "룩 인사이드" 기능과 같은 도구를 활용하고, 고객 리뷰를 살펴봄으로써 작가는 타겟 시청자에게 무엇이 효과가 있는지 이해할 수 있습니다. 부모와 교육자가 책 추천을 공유하는 소셜 미디어와 온라인 포럼은 독자의 선호도와 시장의 트렌드를 이해하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