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무비키친anime cook Apr 08. 2022

짱구 아침밥 #1

애니메이션 <짱구는 못 말려> 속 음식 #8

짱구 그릇 세트를 구입했다. 기념으로 짱구가 먹었던 아침밥도 차려봤다.


애니메이션 <짱구는 못 말려>


<짱구는 못 말려> 속 아침밥 만들기


재료 : 토마토 1/3개, 소시지 2개, 두부 1/4모, 달걀 1개, 상추, 후리가케, 인스턴트 미소시루, 쌀밥


- 토마토 1/3개는 3 등분해주고 소시지엔 칼집을, 두부는 적당한 크기로 썬다.


- 소시지는 끓는 물에 살짝 데친다.


- 계란 프라이를 만든다.


- 인스턴트 미소시루를 그릇에 담고 뜨거운 물을 부어 잘 섞은 후 준비해둔 두부를 넣는다.


- 뜨거운 쌀밥 위에 후리가케를 솔솔 뿌려준다.


짱구 아침밥 완성!


잘 먹겠습니다

짱구는 노란색 채소 후리가케(추측)를 뿌려먹었지만 나는 내가 좋아하는 명란 후리가케다!


인스턴트 미소시루는 간편하고 맛있었다. 12팩 들어있는 제품을 구입했는데 종종 먹을 것 같다. 내가 사용한 후리가케는 명란 맛이었는데 진짜 완전 추천한다. 진짜 맛있다. 너무 맛있다.

소시지는 너무 큰 걸 써서 다 먹기 힘들었는데 작은 소시지를 쓰던지 큰 거 하나만 준비해도 충분할 것 같다.

생각해보니 탄단지에 채소까지 영양이 골고루 있는 아침밥이었다. 이 조합이라면 자주 먹을 수 있을 것 같다.


(애니엔 컵에 무엇이 담겼는지 나오지 않아서 내 맘대로 커피를 담아봤는데 짱구가 평소 먹는 것들로 미루어 짐작해보자면 오렌지주스가 아닐까 생각한다.)


https://youtu.be/Dxqc7-j5g0Y







매거진의 이전글 짱구가 자주 먹는 간식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