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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문기자의자동차생활 Jan 28. 2021

'정점'에 자리한 슈퍼세단...BMW M5 CS


BMW M이 M5 CS를 공개했습니다. 신차는 운전자를 포함한 탑승자 모두에게 남다른 주행의 즐거움을 선사하고, 차별화된 조형으로 왕 중 왕에 걸맞은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핵심인 엔진은 V8 4.4리터 가솔린 터보며, 최고 635마력의 강력한 출력을 발휘합니다. 변속기는 8단 M 스텝트로닉. 굴림 방식은 뒷바퀴 굴림을 지원하는 M x드라이브가 담당합니다. 정지상태에서 시속 100km까지 걸리는 시간은 3초에 불과하고, 시속 200km까지도 10.3초면 충분합니다. 최고속도는 시속 305km에서 전자적으로 제어됩니다. 피렐리 피 제로 코르사 타이어 사이즈는 앞 275 다시 35R, 뒤 285 다시 35R.  


실내는 CS만의 특별한 요소로 가득합니다. 먼저 시트는 카본 베이스에 블랙 메리노 가죽을 둘러 완성되었습니다. 머리 받침대는 일체형이고, 한 가운데 전설적인 뉘르부르크링 서킷이 새겨져 있습니다. 스티어링 휠은 알칸타라로 처리되었으며, 카본으로 제작된 패들 시프트와 한 몸을 이룹니다. 외관은 BMW 키드니 그릴 서라운드, M5 CS 배지, 20인치 골드 브론즈 M 휠 등으로 꾸려졌습니다. 보닛, 프론트 스플리터, 익스테리어 미러 캡, 리어 스포일러, 리어 디퓨저, 엔진 커버는 차 성격에 맞게 카본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배기 시스템은 4개의 스테인리스 스틸 테일 파이프입니다. M5 CS는 올 봄 유럽 시장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https://auto.daum.net/vod/view/4161775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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