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거진 M투데이 픽

테슬라 일론 머스크, 中 베이징에 초호화 주택 구입?

by M투데이
522853_142994_5844.jpg 베이징 샤오유엔 로드(Xiaoyun Road) 8번지에 있는 초호화 아파트 사진출처: 시나 테크놀로지

테슬라의 일론 머스크CEO가 중국 베이징 중심부에 있는 초호화 주택을 구입했다는 보도가 나와 주목을 끌고 있다.


중국 포털 시나 테크놀로지 뉴스에 따르면 지난 5일 다수의 베이징 부동산 중개인들이 소셜 플랫폼에 일론 머스크(Elon Musk)가 베이징 샤오유엔 로드(Xiaoyun Road) 8번지에 있는 스카이 코트야드(Sky Courtyard)를 1억5천만 달러(1,992억 원)에 매입했다는 동영상을 게시했다.


부동산 중개업체의 해당 프로젝트 영업 담당 직원은 머스크가 주택을 구입한 것은 사실이지만 가격 등 자세한 내용은 공개할 수 없다고 말했다.


스카이 코트야드는 Hopson Development와 Adrian Zecha가 건설한 베이징 최고급 주택 중 하나로, 건축 면적은 514.8㎡에서 1,040㎡까지이며 5개 이상의 침실을 갖춘 베이징 최고 호화 주택으로 알려졌다.


이 건물은 특히, 초고층의 전략적 위치와 최고의 디자인으로 유명할 뿐만 아니라 높은 가격으로도 유명하다.

스카이 코트야드의 가격은 제곱미터당 50만 위안(9,412만 원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테슬라는 해당 뉴스에 대해 사실이 아니라고 공식 반박했다.





keyword
매거진의 이전글스카우트 모터스, 10월 24일 신규 모델 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