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벨킨, 디즈니 콜라보 팝업스토어 강남에 오픈

by M투데이
523533_144358_2359.jpg

모바일 액세서리 시장 선두업체인 벨킨이 2일부터 10월 13일까지 강남 ‘일상비일상의틈 by U+’에서 ‘아이폰은 역시 벨킨’을 주제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아이폰16 시리즈가 공식 출시된 지난 9월 20일부터 29일까지 같은 장소에서 애플코리아의 팝업이 열렸으며, 벨킨이 그 바통을 이어받아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벨킨은 애플의 공식 인증을 받은 브랜드로 강화유리 필름을 비롯해 맥세이프, Qi2 등 다양한 고속 충전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멀티허브와 오디오 제품 등 폭넓은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슬림하지만 견고한 여러 종류의 강화유리 필름을 직접 비교해 볼 수 있으며, 아이폰16에 최적화된 안정성 높은 고속 충전기와 기타 액세서리로 구성된 '아이폰16 토탈 솔루션'을 경험할 수 있다.


또, 베스트셀러 전시존, 벨킨 무선 충전존, 디즈니 콜라보 제품존, 포토 및 이벤트존 등으로 다양하게 공간을 구성해 볼거리가 풍성하다.


팝업스토어는 사전 예약 없이 자유롭게 방문할 수 있으며, 제품 특성을 활용한 미니 게임에 참여하면 벨킨 굿즈 및 제품을 받을 수 있는 럭키드로우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특히, 팝업스토어에서만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강화유리 필름은 1+1 부착 서비스도 진행한다.


손쉽게 부착할 수 있는 ‘셀프 부착 트레이’가 포함된 ‘벨킨 템퍼드 강화유리 필름’ 1종을 추가로 받거나, 일행의 스마트폰 기종에 맞는 강화유리를 부착하는 옵션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벨킨은 디즈니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길이를 조절,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는 스마트폰 전용 스트랩을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선보인다.


디즈니와 벨킨의 콜라보 제품은 아시아 지역에서만 판매될 예정으로 인사이드 아웃2, 데드풀과 울버린, 겨울왕국, 도널드 덕 등 디즈니의 다양한 작품 및 캐릭터가 라인업에 포함돼 어린이와 키덜트족의 관심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


또,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무선 충전 제품 라인업을 보다 확대한다. 폴더블 형태의 디자인 변화와 Qi2 규격의 새로운 무선 충전 제품 등을 팝업을 통해 공개한다.





keyword
매거진의 이전글삼성, 최대 용량 PC용 SSD PM9E1 양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