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M투데이 Feb 08. 2023

폭스바겐 ID.4
앤트맨 3편에서 만나자

폭스바겐의 고성능 순수 전기차 ID.4 GTX가 이달 15일 개봉 예정(2월 17일 북미 개봉)인 마블 히어로물 ‘앤트맨’의 세 번째 시리즈 ‘앤트맨과 와스프: 퀀텀매니아’에 등장해 전 세계 관객들에게 다이내믹한 볼거리를 선사한다. 


이를 기념해 폭스바겐은 마블 스튜디오와의 협업을 통한 ID.4 글로벌 콘텐츠 캠페인을 실시한다.


영화 ‘앤트맨과 와스프: 퀀텀매니아’는 미지의 세계 ‘양자 영역’에 빠져버린 앤트맨 패밀리가 MCU(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사상 가장 강력한 빌런이자 무한한 우주를 다스리는 정복자 ‘캉’을 마주하여 시공간을 초월한 최악의 위협에 맞서는 2023년 첫 마블 블록버스터다.

폭스바겐의 고성능 순수 전기차 ID.4 GTX는 ‘앤트맨과 와스프: 퀀텀매니아’에서 주인공 스캇 랭(폴 러드)과 호프 반 다인(에반젤린 릴리)의 패밀리카로 등장해 민첩한 주행 성능과 함께 패밀리 SUV로서의 면모를 동시에 선보일 예정이다.


폭스바겐의 글로벌 브랜드 관리 및 소비자 인사이트 책임자인 길버트 하이즈(Gilbert Heise)는 "마블 스튜디오의 영화는 역대 가장 성공적인 영화 중 하나이며,  그 중 앤트맨은 뛰어난 유머 감각과 진정성으로 높은 호감을 얻고 있는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캐릭터 중 하나로, 우리 브랜드와 완벽하게 어울린다"라고 말했다. 


또한 그는 “폭스바겐은 이번 ‘앤트맨과 와스프: 퀀텀매니아’ 와의 협업 및 ID.4 글로벌 콘텐츠 캠페인을 통해 전 세계 수백만 명의 사람들과 더욱 가까워질 수 있을 것”이라 덧붙였다.


폭스바겐은 영화 개봉을 앞두고 마블 스튜디오의 ‘앤트맨과 와스프: 퀀텀매니아’와 공동 제작한 맞춤형 광고를 선보이며 글로벌 캠페인을 전개한다.

유럽 최대의 CG 제작 회사로 다수의 수상 경력을 보유한 프레임스토어 시각효과 팀은 축소 및 확대 특수 효과를 통해 광고에 활력을 불어넣었다. 이번에 제작된 광고는 소셜 미디어, TV 그리고 영화관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영화의 제작 과정 및 폭스바겐 e-SUV ID.4의 등장을 확인할 수 있는 영화의 비하인드 씬도 공개된다. 또한 ID.4는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리는 ‘앤트맨과 와스프: 퀀텀매니아’ 월드 프리미어 레드 카펫에도 등장할 예정이다.


한편 폭스바겐코리아는 이번 협업을 기념해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오는 8일까지 <앤트맨과 와스프: 퀀텀매니아> 관람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영화에 대한 기대평을 댓글로 남기면 총 30명을 추첨하여 관람권(1인 2매)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9일 해당 이벤트 포스팅 댓글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꼭 읽어보면 좋은 글, M투데이 추천! ●●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