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LI의 daily] 데일리에서 커뮤니케이터로 살아가기
지난 주, 2018 데일리 스토리북이 발간됐습니다.
이번 스토리북은 콘텐츠 업데이트 뿐 아니라 데일리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더 잘 드러낼 수 있도록 디자인 리뉴얼 작업을 함께 진행했어요.
이제 막 팀에 합류한 지 한달이 된 다영님(a.k.a. 보석 2호)의 첫 작품인데, 약 2주의 타임라인을 잡고 기존 멤버와 뉴 멤버가 함께 호흡을 맞춰 본 첫 프로젝트라 팀에는 더욱이 의미가 있었습니다. (다시 한번 welcome!)
없었던 것들이 생기고, 있었던 것들이 더 나아지고, 그래서 또 더 좋아지고. 표현하자면 회사가 회사다워지는 과정을 함께 겪어내는 것. 멋진 동료들과 그 과정에 기여하는 것. 이게 참 사람에게 어렵고 힘들어도 해낼 수 있게 하는 동력이 돼 주는 것 같아요.
숙영님(a.k.a 보석 1호)이 야무지게 챙기고 있는 데일리의 리뉴얼된 홈페이지도 곧 소개하겠습니다. 스토리북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이미지를 확인해 주세요. 맨 아래에서 다운로드도 가능합니다. :D
2018 데일리 스토리북 온라인 버전은 여기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DAYLI의 daily] #22. 2018 데일리 스토리북을 소개합니다. <끝>
DAYLI 이전 글 보러가기
#22. 2018 데일리 스토리북을 소개합니다
[Fintech in DAYLI] #21. 블록체인 세상에 대응하는 우리들의 자세
[DAYLI의 daily] #20. 데일리금융에서 함께 일해 보시겠어요?
[신승현의 백스테이지] #19. 데일리금융그룹의 핀테크 A to Z를 말하다
DAYLI 매거진 보러가기
데일리의 핀테크가 궁금하다면 : Fintech in DAYLI
데일리의 일상이 궁금하다면 : DAYLI의 daily
데일리의 사업 뒷이야기가 궁금하다면 : 신승현의 백스테이지
데일리금융에서 일하는 보통 사람입니다. 핀테크가 바꾸게 될 우리 일상에 대해 호기심이 많습니다.
데일리금융그룹은 2015년 2월에 설립된 국내 최대의 핀테크 기업입니다. 인공지능 및 블록체인, 로보어드바이저, 금융 플랫폼, 암호화폐 등 금융혁신에 필요한 서비스 및 기술 역량을 바탕으로 고객의 일상이 풍요로워지는 금융을 전 세계에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