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이종섶 Aug 17. 2021

나의 사람아(김호중 노래) - 클라리넷 커버

김호중 노래 ‘나의 사람아’를 클라리넷으로 연주하고, 아름다운 꽃으로 동영상을 만들었습니다.        

   

내가 얼마나 사랑하는 지

그댄 느낄 수 있나요

지나온 시간도 그대가 있기에

이렇게 난 견딜 수 있죠     


내겐 얼마나 그리웠는지

그댄 알고 있나요

세월의 아픔도 그대가 있기에

이렇게 난 웃을 수 있죠     


사랑하는 나의 사람아

이것만은 기억해 줘요

그대 곁에 항상 내가 지켜 줄게요

그대 맘의 별이 될게요     


나의 사람아 나의 사랑아

영원히 내 곁에 있어 줘

언제까지나 머물러 주오

아름다운 나의 사람아     


https://youtu.be/oZIPfVsg1no


작가의 이전글 You Raise Me Up 클라리넷 커버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