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멍구 Jun 29. 2021

뭘까?

나의 장점이 단점이 될 때,

나는 한번 좌절했다.


나의 단점이 장점으로 바 뀔 때,

나는 할 수 있다고 믿었다. 


나의 성격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했을 때,

나는 나의태도를 고쳤고


나의 태도를 고치고 나니

그 성격이 장점이 되더라.......


아이러니한 상황이지만 

이것을 이해하는 순간 

나는 조금 더 나은 사람이 될 수 있지 않을까?

매거진의 이전글 짝사랑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