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김안예 Feb 13. 2023

바나나 우유 맛있다~!





[바나나 우유 맛있다!]




안녕하세요. 그림작가 김안예입니다.

즐거운 주말 잘 보내시고, 충전 잘 하셨나요??



저는 토요일은 남편이 근무로 독박육아했어요

그리고, 일요일은.. 몸 컨디션 최악이였지만..

크크크큭....ㅠ_ㅠ;;;;




남편 시우랑 아이들 독서실 책상에 스텐트 주문한거 도착해서,

아이들 책상 위 스텐드 전등 설치도 하고,

5단 선반 만드는거 도착해서, 그거 설치하고,

아이들 방 장난감 바구니 차곡차곡 정리하고,

부서진거, 안갖고 노는거 정리 잘 하는 초등학생 3학년 행복이..ㅋㅋ

곧 자기도 3학년 언니된다고, 아주 좋아라하는 아이에요.

사랑이, 축복이는 7살.. 정말 요즘 7살 사춘기가 왔는지..

징징파워가 더 심해졌..........하...하..핫;;;;;



일요일 온가족이 대청소도 하고,

아이들 방 정리 정돈도 하고,

거실 화장실 아이들 비글삼남매 얼마나 신나게 물놀이를

아~주 정말 열정적으로 하셨는지...

이사오고, 직접 셀프 전등 설치했던거..

사용한지 겨우 3년밖에 안되었는데;;;

지지직~소리도 나고, 전등에 이끼도 끼고..

하하핫;;; 그나마 무사한건 안방 화장실이였어요;;



거실 화장실 전등 ....LED 라서, 몇년 더 쓸 수 있을거라고 생각했는데;;;

하하핫;;; 잘못하면, 물이 더 묻어서 불이 나거나;;;

두꺼비 전기차단 확~!내려가는 아주 큰 사태가 일어날 뻔...했....네요..ㅠ_ㅠ;;에휴휴;;;;



첫째 아이 키운다고 벌써 10년차...

참... 비글 삼남매를 키운지 거의 7년차가 되다보니..ㅋㅋㅋ





아무튼!!

벌써 새로운 한주가 다가왔네요.


새로운 한주의 시작. 월요일 알차게 잘 보내고 계시나요??

오늘 남은 하루 시간 잘보내시길 바래요!



저는.. 비글 삼남매 데리고,

동네 산책.. 놀이터 탐방, 공원 탐방을 해주러 나가려구요

휘리릭~!








매거진의 이전글 가끔은 멍 때리기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