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작가
902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가 구독하는
902
명
SE HO
안녕하세요. 양세호입니다. 대학에서 그래픽디자인을 전공하였고, 캐릭터 디자인, 그래픽노블, 환경 웹툰 그리고 그림책을 창작하고 있습니다.
구독
park j
<예술을 소유하는 새로운 방법, NFT로 만나는 예술과 콘텐츠의 미래> 저자로 기술 및 예술 콘텐츠 기획과 강연을 하고 있습니다.
구독
yeon
저는 R&D 컨설팅사를 운영하는 대표입니다. 제가 R&D를 시작하게 된 계기에 있어서 딱딱한 내용이 아닌 인생이야기도 겸하며 이야기를 풀어나가고 싶습니다.
구독
흐르는물
그림을 좋아하는 사람. 그림과 소소한 일상의 글을 씁니다.
구독
별빛바람
별빛바람은 평범하게 직장을 다니지만, 사진을 찍으며 글을 쓰는 것을 사랑합니다. 때론 나의 상상속의 일들이 글을 통해서 실현이 되길 기대해봅니다.
구독
거북이
모든 게 빨리빨리 변하는 도심의 오피스에서 기획일을 하고 있는 거북이. 거북이는 느리게 세상을 바라보기 위해 글을 쓰고, 느림 속에서 즐거움을 찾는다.
구독
윔지테일
노래 가사를 듣고 떠오르는 대로 짧은 글을 씁니다. 개인적인 감상이기에 본인의 생각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 글을 읽은 후 노래를 들어보세요.
구독
proofs
신문기자를 하다가 영화관련 분야를 경험했습니다. 지금은 전혀 다른 분야에서 일을 하고 있습니다. 장편소설을 몇권 썼습니다. <붉은 눈>은 두번째 장편입니다.
구독
아트빌리지미술 박소영원장
아트빌리지미술 박소영원장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구독
east river
동강이 보이는 아름다운 곳에서 동강의 아아들과 함께 책을 읽고 생각을 기록하며 살고 있습니다.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