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푸꾸옥에서 만나는 완벽한 휴양, 자유여행 추천 코스 6

#푸꾸옥야시장 #혼똔케이블카 #사오비치 #푸꾸옥여행 #푸꾸옥항공권

by 마이트립로그
파란색 수수료 안내글.png
vivu-vietnam-RRGGuZKWhSk-unsplash.jpg 푸꾸옥 자유여행 일정 추천, 썬셋타운


푸꾸옥은 에메랄드 빛 바다와 고운 백사장이 어우러진 베트남의 숨은 보석 같은 휴양지다. 짧은 일정에도 해양 액티비티, 선셋 명소, 활기찬 야시장, 호캉스까지 다채로운 경험을 즐길 수 있어 여행 만족도가 높다.


여행 적정기인 11월에서 1월 사이의 평균 기온은 23~30°C이며 인천공항에서 직항 기준 약 6시간이면 도착 가능해 부담 없이 떠나기 좋은 여행지다. 이번 글에서는 푸꾸옥에서 꼭 경험해야 할 즐길거리와 여유롭게 머물 수 있는 호텔을 소개한다.

푸꾸옥 항공권 자세히 보기





1. 푸꾸옥에서 여행 피로 풀기 '네일&마사지'

alan-caishan-cU53ZFBr3lk-unsplash.jpg 푸꾸옥 자유여행 추천 네일&마사지

동남아 여행의 묘미 중 하나는 바로 마사지다. 푸꾸옥에도 다양한 마사지 숍이 자리해 여행으로 쌓인 피로를 효과적으로 풀 수 있다. 마사지 뿐만 아니라 네일, 패디케어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곳이 많아, 취향에 맞게 선택하여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기 좋다.




2. 푸꾸옥의 밤을 즐기려면? '푸꾸옥 야시장'

푸꾸옥-야시장-1.jpg 푸꾸옥 야시장 ©vinwonders

푸꾸옥에서의 밤을 특별하게 보내고 싶다면 야시장을 빼놓을 수 없다. 길을 따라 늘어선 상점에서는 다양한 기념품과 공예품을 구경할 수 있고, 신선한 해산물 요리와 코코넛 아이스크림 같은 로컬 먹거리도 놓칠 수 없다. 일부 리조트에서는 야시장까지 무료 셔틀 서비스를 제공하니, 미리 확인하면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3. 푸른 바다와 섬 풍경을 한눈에 담을 수 있는 '선 월드 혼똔 케이블카'

hon-thom-3258817_1280.jpg 선 월드 혼똔 케이블카

세계 최장 구간을 자랑하는 선 월드 혼똔 케이블카는 푸꾸옥에서 놓치지 말아야 할 명소다. 약 7,900m에 달하는 구간을 따라 이동하며, 탁 트인 푸른 바다와 섬 풍경을 한눈에 담을 수 있다. 20분 가량의 케이블카 이동이 끝나면 혼똔 섬에 도착할 수 있다.




4. 베트남에서 만나는 이탈리아 감성 '그랜드 월드 푸꾸옥'

colorful-building-7117941_1280.jpg 푸꾸옥 여행코스 추천 그랜드 월드 푸꾸옥

푸꾸옥의 새로운 핫플레이스, 그랜드 월드 푸꾸옥은 이탈리아 베네치아를 모티프로 조성된 테마타운이다. 감각적인 건물들이 어우러져 사진 찍기에도 최적이며, 곳곳에 자리한 카페와 마사지 샵 덕분에 여유롭게 둘러보며 쉬기 좋다. 여행 중에는 한국인에게 인기 있는 맛집 '껌냐'에서 쌀국수를 맛보는 것도 추천한다.




5. 에메랄드빛 색을 자랑하는 '사오 비치'

Sao-Beach-Phu-Quoc.jpg 사오 비치 ©vinwonders

푸꾸옥에서 가장 사랑받는 해변 중 하나인 사오 비치는 맑은 에메랄드빛 바다와 고운 백사장이 펼쳐져 마치 그림 속에 들어온 듯한 느낌을 준다. 비교적 한적해 여유롭게 휴식을 즐기기 좋고, 스노쿨링 등 다양한 해양 스포츠를 체험하기에도 최적이다. 주변에는 레스토랑과 카페가 많아 하루 종일 머물러도 지루할 틈이 없다.




6. 아시아 최대의 사파리 '빈펄 사파리'

VINPEARL-SAFARI-PHU-QUOC-8.jpg 빈펄 사파리 ©vinwonders

아시아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빈펄 사파리는 푸꾸옥 여행에서 놓칠 수 없는 명소다.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규모를 자랑하며, 야외 동물원과 사파리 존 등 다양한 테마구역으로 구성되어 있다. 다양한 동물들을 가까이에서 관찰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직접 먹이를 주는 체험도 가능해, 가족여행이라면 더욱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다.




푸꾸옥 항공권 최저가 확인하러 가기





마이트립로그의
푸꾸옥 호텔 추천 콘텐츠


라 페스타 푸꾸옥

푸꾸옥 남부 해안에 위치한 라 페스타 푸꾸옥은 공항에서 차로 약 30분 거리에 있어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한다. 선셋타운과 혼똔 케이블카 등 주요 관광지와 가까워 이동도 편리하다. 호텔 객실은 세련되고 이국적인 분위기로 꾸며져 있어, 커플부터 가족 단위 여행객까지 누구나 편안하게 머물 수 있다.




뉴월드 푸꾸옥

푸꾸옥 국제공항에서 차로 약 25분 거리에 위치한 뉴월드 푸꾸옥은 선셋 타운까지 차량으로 10분 내로 접근이 가능해 주요 관광지 이동이 편리하다. 프라이빗한 전용 풀과 정원이 갖춰진 커플 전용 풀빌라가 있어, 커플 여행객에게 특히 추천할 만한 숙소다.


keyword
매거진의 이전글보라카이 자유여행에서 꼭 해야할 것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