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호텔 가볼만한 곳 | 해운대 씨클라우드호텔, 부산 그라체 영도점
바다와 도시의 분위기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부산은 장기 숙박을 계획하는 여행자에게 적합한 도시다. 주방과 세탁기 등 생활 편의 시설을 갖춘 레지던스 호텔은 한달살기 숙소로 좋은 선택지다. 오늘은 교통과 생활 여건이 편리해 장기숙박에 적합한 부산레지던스호텔 4곳을 소개한다.
해운대 씨클라우드호텔 레지던스
엘시티 레지던스 더바인 해운대
부산 그라체 영도점
뉴시즈 오시리아 레지던스
해운대 씨클라우드호텔 레지던스는 해운대역에서 도보 6분, 해운대 해수욕장과는 도보 3분 거리에 있어 접근성이 뛰어나다. 호텔 19층에는 피트니스 센터가 마련되어 있으며, 1.2m의 인피니티 풀도 존재한다. 전 객실에 인덕션이 설치되어 있으며, 필요한 경우 취사 도구도 대여할 수 있어 장기 숙박에도 편리하다.
부산 해운대의 랜드마크인 101층 엘시티 타워에 자리한 엘시티 레지던스 더바인 해운대는 초고층에서 바라보는 오션뷰가 인상적인 숙소다. 세련된 인테리어와 함께 전 객실에 인덕션이 설치되어 있어 간단한 취사가 가능하며, 밥솥에서부터 도마 등 기본 조리 도구가 갖춰져 있어 장기 체류에도 불편함이 없다. 해운대 해수욕장은 도보 11분, 해운대역은 차량으로 약 5분 거리에 있어 교통 접근성 또한 우수하다.
부산 그라체 영도점은 아름다운 바다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오션뷰 레지던스 호텔이다. 모든 객실에는 간단한 조리가 가능한 주방 시설이 마련되어 있어 편리하며, 발코니에서는 부산 영도 바다의 탁 트인 풍경을 즐길 수 있다. 침대 옆에는 붙박이장이 설치되어 있어 수납공간이 넉넉하고, 합리적인 가격대로 머물 수 있어 가성비 좋은 숙소로 꼽힌다.
뉴시즈 오시리아 레지던스는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에서 차량으로 약 2분 거리에 위치해 가족 여행객에게 특히 편리하다. 전 객실에서 간단한 취사가 가능하며, 넓고 깔끔한 공간은 마치 신축 아파트를 빌린 듯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호텔 맞은편에는 롯데아울렛과 이케아가 자리해 있어 쇼핑과 식사를 해결하기에도 좋은 조건을 갖추고 있다.
지금 예약 가능한
Photograph by @아고다, 익스피디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