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호텔 추천, 케니스테이 제주 모슬포ㅣ위치, 조식, 근처 맛집 등
합리적인 가격과 실속 있는 시설 덕분에 혼자 떠나는 여행자에게도 만족스러운 서귀포 가성비 호텔 ‘호텔케니모슬포’에 대하여 소개하고자 한다. 제주 서쪽 여행을 준비 중이시라면 이번 기회에 꼭 한 번 고려해 보시기 바란다
예약하기
'호텔케니모슬포'는 10월 평일 기준으로 5만 원대 정도이다. 가격은 투숙 날짜와 예약하는 시점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니,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고 예약하자.
1일차
호텔은 제주 서귀포시에 위치해 모슬포 항구까지 차로 약 2~5분 거리라 섬 여행 접근성이 좋다. 산방산과 송악산은 차로 약 10분 내외이고 중문·신화월드까지는 약 15~20분이면 이동 가능해 서귀포 주요 관광지 접근성이 좋다. 제주국제공항에서 차량으로는 약 40~55분 정도 소요되어 공항 이동도 비교적 수월한 편이다.
로비는 1층에 위치한 키오스크를 통해 간편하고 빠른 비대면 체크인• 체크아웃 서비스를 제공한다. 체크인 시간은 오후 3시부터 시작된다.
스탠다드 싱글은 혼자 여행하거나 비즈니스 출장을 온 1인 투숙객에게 적합한 실용적인 객실이다. 비교적 아담한 편으로 짐이 많지 않은 1인 여행자에게 특히 편리하고 침대, 작업대, 평면 TV, 미니 냉장고 등 기본 어메니티가 충실히 구비되어 있다. 욕실은 샤워공간이 설치되어 있으며, 간단한 세면 용품과 타월은 잘 정돈되어 제공되는 편이다. 혼자 머물기에는 합리적인 가격대 덕분에 서귀포 가성비 호텔을 찾는 1인 여행자에게 스탠다드 싱글을 자신 있게 추천해 드린다.
호텔은 전체적으로 약 189개 내외의 객실을 운영하여 선택 폭이 넉넉한 편이다. 객실 전반은 심플하고 모던한 인테리어로 실용적인 가구 배치와 평면 TV, 미니 냉장고, 작업용 데스크를 갖춰 비즈니스와 레저 모두에 잘 맞는다. 인기 있는 객실로는 스탠다드 코너 더블과 디럭스 더블, 디럭스 트리플이 자주 추천되며 코너 타입은 채광과 전망에서 장점이 있다. 가족이나 소규모 그룹은 디럭스 트리플을 선택하면 침대 구성과 면적 면에서 여유롭게 머물 수 있다.
호텔 1층 카페를 운영한다. 브런치 패키지와 음료를 운영하여 여유롭게 브런치를 즐기기 좋다. 그밖에도 셀프 세탁실과 드라이클리닝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으며, 투숙객의 경우 무료로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다.
조식은 지하 1층 라운지에서 한식 뷔페 형태로 제공되며, 저렴한 가격대로 전복죽, 갈치구이, 돼지고기두루치기, 고사리해장국 등을 든든하게 맛볼 수 있다.
호텔케니모슬포 조식
운영 시간 : 오전 7시 ~ 10시
요금 : 1인 기준 9,900원
'호텔케니모슬포'의 체크아웃 시간은 오전 11시까지이다. 체크인 전후로 프런트에 수하물 보관 서비스를 요청할 수 있어 늦은 도착이나 일찍 도착할 때 짐 보관이 가능하다.
1. 산방식당
산방식당은 밀냉면, 비빔밀냉면, 그리고 수육으로 잘 알려진 제주도의 인기 맛집이다. 쫄깃한 면발과 야들야들한 수육이 함께 어우러져 1인 여행객도 만족스럽게 즐길 수 있다. 호텔케니모슬포에서 차로 2분 거리에 있어 접근성이 좋다.
2. 영해식당
영해식당은 제주 로컬들이 즐겨 찾는 맛집으로 몸국과 고기국수가 대표 메뉴이다. 돼지 뼈 육수에 모자반을 넣어 끓여낸 몸국은 구수하면서도 깊은 국물 맛이 특징이다. 호텔케니모슬포에서 차로 2분 거리에 있어 가볍게 들르기 좋은 위치이다.
지금 예약 가능한
Photograph by @ 여기어때, 데이오프, 케니스테이 제주 모슬포 공식 홈페이지, 영해식당 & 산방식당 네이버 플레이스 업체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