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 숙소 추천, 남해 스포츠파크호텔ㅣ위치, 객실, 조식, 사우나 등
남해 가족여행 숙소를 찾는 분들을 위해 남해스포츠파크호텔을 소개하고자 한다. 남해 여행 중 편리한 위치와 다양한 시설을 갖췄으니 참고해 보도록 하자!
'남해스포츠파크호텔'은 10월 평일 기준으로 9만 원대 정도이다. 가격은 투숙 날짜와 예약하는 시점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니,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고 예약하자.
1일차
남해스포츠파크호텔은 남해군 서면에 위치해 있으며 남해 시외버스터미널에서 차로 약 10분 거리에 있어 접근성이 좋다. 주변에는 몽돌해수욕장과 산책로가 가까워 남해 여행 코스로 활용하기 좋다.
남해스포츠파크호텔의 로비는 1층에 위치해 있다. 체크인은 오후 16시부터 가능하다.
남해스포츠파크호텔 패밀리 스위트는 가족 여행객에게 가장 추천되는 객실이다. 넓은 거실과 두 개의 더블 침대가 준비되어 있어 4인 가족이 머물기에 충분하다. 전용 욕실은 샤워부스로 구성되어 있고, Wi-Fi, 수건, 헤어드라이어, 전기포트 등 기본 어메니티가 제공된다. 특히 일회용 칫솔·치약은 제공되지 않으니 편의점에서 별도로 준비하는 것이 좋다.
남해스포츠파크호텔은 총 96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디럭스 트윈은 더블 침대와 싱글 침대가 배치되어 있어 친구나 지인끼리 묵기에 좋다. 디럭스 더블은 커플이나 2인 여행객에게 적합한 객실이다. 스탠다드 더블은 합리적인 가격과 깔끔한 구조로 가성비를 중시하는 여행객에게 인기가 있다.
가족여행객을 위한 코인노래방, 키즈풀, 편의점 등 다양한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어 즐거운 체류가 가능하다. 루프탑의 BHC 치킨 매장과 예약제로 운영되는 바베큐장은 야경과 함께 식사를 즐기기에 좋다. 인근 스포츠시설과 무료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어 단체 여행이나 차량 이용객에게도 적합한 숙소이다.
남해 스포츠파크 호텔 조식은 인원이 많을 경우에는 뷔페로 제공된다. 메뉴는 한식과 양식이 혼합된 단품 위주로 구성되어 있어 간단히 즐기기 좋다.
남해스포츠파크호텔 조식
운영 시간 : 오전 7시~9시 30분
요금 : 사전 예약 시 18,000원
'남해스포츠파크호텔'의 체크아웃은 오전 11시까지이다. 체크인 전후로 프런트에서 짐 보관 서비스가 제공되어 여행 동선이 유연하다.
1. 때깔로무역
때깔로무역은 남해에서 꼭 방문해야 할 맛집이다. 타코와 부채살 스테이크가 특히 인기가 많고, 잠봉오일파스타도 고소해 추천 메뉴라고 한다. 주차가 편리하고 풍경이 아름다워 데이트 코스로도 제격이며, 유아 의자가 있어 아이 동반으로도 방문하기에도 좋다.
2. 헐스밴드
헐스밴드는 남해의 아름다운 바다 뷰를 즐기며 피자와 아이스크림을 맛볼 수 있는 카페이다! 쫄깃한 도우와 풍부한 치즈 맛이 특징인 페페로니 피자와 고르곤졸라 피자는 인기 메뉴로, 유기농 아이스크림은 부드럽고 진한 맛으로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모두 좋아하니 가족 단위로 방문하기에도 좋다.
지금 예약 가능한
Photograph by @ 여기어때, 때깔로무역 & 헐스밴드 네이버 플레이스 업체 등록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