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조잔케이 유라쿠소안, 삿포로 근교에서 즐기는 온천

삿포로 숙소 추천, 조잔케이 유라쿠소안ㅣ온천, 조식, 객실 등

by 마이트립로그

삿포로 여행 중 조용히 온천 휴식을 즐기고 싶다면 조잔케이 유라쿠소안을 눈여겨볼 만하다. 삿포로 시내에서 약 1시간 거리에 자리한 조잔케이 온천마을의 자연 속에서 여유를 만끽할 수 있으며, 모든 객실에 노천탕이 마련돼 프라이빗하게 온천을 즐기기 좋다. 사계절마다 다른 풍경과 함께 온천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최적의 선택지다.

image_12.jpg
image_11.jpg 조잔케이 유라쿠소안



'조잔케이 유라쿠소안'에서 1박 2일
알차게 보내는 방법


예약하기

'조잔케이 유라쿠소안'의 11월 평일 기준 요금은 약 40만 원대다. 다만 가격은 투숙 날짜와 예약 시점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니, 아래 링크에서 확인 후 예약하는 것을 추천한다.

'조잔케이 유라쿠소안' 가격 자세히 보기



1일차


숙소 찾아가는 길

조잔케이 유라쿠소안은 삿포로 근교 조잔케이 온천마을에 위치해 자연 속 여유로운 휴식을 누리기 좋다. 숙소에서 차로 5분 이내 거리에 조잔케이 온천 거리와 시코쓰도야 국립공원이 있어 산책과 관광을 함께 즐기기 편리하다. 또한 삿포로 시내와 숙소를 연결하는 무료 셔틀버스가 운행되어 약 1시간 만에 이동이 가능하며, 도심과 온천을 모두 경험하고 싶은 여행자에게 최적의 위치다.

image_40.jpg



체크인

조잔케이 유라쿠소안의 체크인은 오후 3시부터 가능하다. 체크인 후에는 로비에서 다양한 색상과 디자인의 유카타를 직접 선택할 수 있어 여행의 즐거움을 더해준다. 인기 있는 유카타는 빨리 소진되기 때문에, 조금 일찍 도착해 고르는 것이 좋다.



룸 타입

조잔케이 유라쿠소안에서 가장 인기 있는 객실은 ‘트윈룸’이다. 침실, 욕실, 화장실이 슬라이딩 도어로 구분되어 있어 공간 활용이 효율적이고 프라이버시가 잘 보장된다. 침대 맞은편에는 넓은 통창이 있어 산의 풍경을 감상할 수 있으며, 협탁과 의자가 있어 티타임을 즐기기에도 좋다. 객실 내 다기 세트와 온천수가 나오는 개인탕이 마련돼 있어, 객실 안에서도 프라이빗하게 온천을 즐길 수 있다.

image_30.jpg
image_48.jpg
image_17.jpg


조잔케이 유라쿠소안은 다양한 객실 타입과 프라이빗 온천 시설을 갖추고 있어 여행 스타일에 맞게 선택할 수 있으며, 모든 객실에는 실내복과 양말이 구비돼 편안한 휴식을 선사한다.


‘트리플룸’은 싱글베드 3개가 마련된 2룸 구조로, 전용 개인탕과 개별 화장실이 함께 있어 가족이나 친구 단위 여행객에게 적합하다. ‘쿼드룸’은 최대 4인까지 숙박 가능하며 세면대 2개가 준비돼 여러 명이 함께 사용하기 편리하다. ‘디럭스 트윈룸’은 계곡 전망의 개인탕을 갖춘 객실로, 창밖으로 자연 경관을 감상하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기 좋다. 약 39㎡ 크기로 넉넉한 공간감을 제공하며, 최대 2인까지 이용 가능하다.

image_47.jpg 트리플룸
image_38.jpg 쿼드룸
0df71ae8.jpg 디럭스 트윈룸



시그니처 부대시설과 놀거리

조잔케이 유라쿠소안에는 대욕장과 전세 노천탕(가족탕) 두 가지 온천 시설이 마련돼 있다. 전세탕은 예약제가 아닌 선착순 이용으로 팀당 45분 이용이 가능하며, 히노끼탕, 도자기탕, 노송나무탕, 바위탕 등 다양한 스타일의 욕조가 준비돼 프라이빗하게 온천을 즐기고 싶은 여행객에게 인기가 많다.


지하 1층에서는 시간대별로 무료 간식 서비스가 제공돼, 아이스크림이나 요구르트, 라멘 등을 온천 후 가볍게 즐길 수 있다. 1층에는 편안히 쉴 수 있는 휴식 공간과 따뜻한 무료 차 서비스도 운영되어 온천과 함께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기 좋다.

image_20.jpg 전세 노천탕
image_1.jpg 대욕장



2일차


조식

'조잔케이 유라쿠소안'을 선택해야하는 이유 중 하나는 바로 조식이다. 계란말이, 장국, 찜요리 등 정갈한 일본식 한상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개인 화로가 제공돼 연어나 생선을 직접 살짝 구워 먹을 수 있는 점이 인상적이다. 석식은 일본 전통 코스요리인 가이세키 스타일로 제공되니, 숙박 시 함께 즐기면 더욱 만족스러운 식사를 경험할 수 있다.


조잔케이 유라쿠소안 조식

이용시간: 오전 7시 ~ 오전 10시

image_22.jpg
image_33.jpg



체크아웃

'조잔케이 유라쿠소안'의 체크아웃은 오전 11시까지이다.

'조잔케이 유라쿠소안' 자세히 보기




'삿포로' 가볼만한 곳 & 여행 준비물

1. 삿포로 일일 투어

삿포로 근교의 아름다운 자연을 하루 만에 둘러보고 싶다면 ‘삿포로 일일 투어’를 추천한다. 홋카이도의 필수 여행지인 노보리베츠 지옥계곡, 도야호, 쇼와신잔을 한 번에 둘러볼 수 있어 효율적이며, 출발지인 삿포로에서 다시 돌아오는 일정이라 이동도 편리하다. 홋카이도 자연 속에서 특별한 하루를 보내고 싶다면 지금 바로 투어 일정을 확인해보자.

캡처.JPG 삿포로 일일 투어

'삿포로 일일 투어' 예약하기


2. JR 훗카이도 레일패스 5일권

홋카이도 전역을 효율적으로 여행하고 싶다면 JR 홋카이도 레일패스 5일권이 유용하다. 신칸센을 제외한 JR 홋카이도선 모든 열차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어 이동이 편리하며, 5일 동안 삿포로, 오타루, 하코다테, 아사히카와 등 주요 도시를 자유롭게 둘러볼 수 있다. 홋카이도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가성비 좋은 필수 교통 패스다.

캡처.JPG JR 훗카이도 레일패스 5일권

'JR 훗카이도 레일패스 5일권' 예약하기


3. 일본 eSIM

출국 전에 일본 eSIM을 미리 구매하면, 별도의 유심 교체 없이 QR코드만으로 간편하게 개통할 수 있어 편리하다. 넉넉한 데이터로 인터넷 걱정 없이 여행을 즐길 수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일본 eSIM' 예약하기



지금 예약 가능한

'삿포로' 숙소 자세히 보기

'삿포로' 놀거리 자세히 보기




마이트립로그의
또 다른 '삿포로 숙소' 콘텐츠



Photograph by @ 익스피디아, 아고다, 언스플래시, 데이오프







keyword
매거진의 이전글혼자여행도 가성비와 힐링 꽉 채운 신사이바시아티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