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호텔 추천, 신사이바시 아티인ㅣ위치, 조식, 대욕장 등
오사카 신사이바시아티인에 대해 소개하겠다. 이곳은 오사카 가성비 숙소로서 뛰어난 위치와 시설, 합리적인 가격까지 갖추고 있어 여행객들에게 최적의 선택지이다. 꼭 한 번 방문해 보아 만족스러운 오사카 여행을 즐기길 바란다.
예약하기
'신사이바시아티인'은 11월 평일 기준으로 11만 원대 정도이다. 가격은 투숙 날짜와 예약하는 시점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니,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고 예약하자.
1일차
신사이바시아티인은 오사카 중심부, 신사이바시·난바 지역에 자리하고 있다. 간사이공항에서 난카이선이나 지하철을 이용해 난바역 혹은 신사이바시역에서 내려 도보 이동이 가능해 교통이 매우 편리하다. 숙소 주변에는 도톤보리 거리, 글리코상, 오릭스 극장 등이 도보로 접근 가능해 오사카 여행 동선이 자연스럽게 이어진다.
체크인은 오후 3시부터 가능하다. 로비에는 짐 보관 서비스가 마련돼 있어 체크인 전에도 잠시 짐을 맡기고 자유롭게 주변을 둘러볼 수 있다. 일부 한국어 안내가 가능하고 한국어 안내문이 제공되는 등 한국인 여행자에게도 부담이 적다.
1인 여행이나 출장으로 오사카를 방문하는 분께는 ‘세미 더블룸’이 아주 좋은 선택이다. 이 객실은 약 13㎡의 크기로 1인 투숙에 적합하며, 싱글베드 1개가 설치돼 있어 공간이 과하게 넓지 않고 오히려 아늑하다. 객실 내에는 에어컨, 냉장고, 슬리퍼와 샴푸, 바디워시 등 욕실 어메니티가 기본으로 갖춰져 있고, 셀프 어메니티 존을 통해 캡슐커피나 드립백, 클렌징 제품 등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1인 여행객이 부담 없이 머무르기에 적당한 구조와 구비가 갖춰져 있다.
신사이바시아티인에는 스탠다드 트윈룸이나 패밀리룸 등 다양한 객실 타입을 갖추고 있다. 예컨대 ‘스탠다드 트윈룸’은 싱글베드 두 개가 마련된 18㎡ 규모 객실로 친구 여행에 적합하다. 또한 ‘패밀리룸’ 혹은 ‘트리플룸’은 26㎡ 이상 공간에 싱글베드 2개와 소파베드 혹은 여유 있는 침대 구성이 있어 가족 여행이나 단체 여행에 매우 적합하다.
신사이바시아티인의 가장 큰 매력은 남녀 구분된 대욕장과 사우나 시설로, 사우나 매니저가 전문적으로 운영한다. 탈의실에서는 무알코올 이온음료 ‘DAKARA’가 무료로 제공되어 세심한 배려가 돋보인다. 여성 전용 라운지와 24시간 운영되는 셀프 빨래방, 자판기, 제빙기, 전자레인지 등 편의 시설이 준비되어 있다. 로비에는 자유롭게 이용 가능한 음료 서버가 설치되어 있어 간단한 휴식에 유용하다.
호텔 인근 제휴 레스토랑에서 제공되는 조식 메뉴는 참치와 연어를 중심으로 구성된다.
신사이바시아티인 조식
요금 : 일반 2,300엔, 투숙객 할인가 1,800엔
'신사이바시아티인'의 체크아웃은 오전 11시까지로 운영되고 있다. 체크아웃 후에도 로비의 짐 보관 서비스를 이용하여 잠시 짐을 맡기고 주변을 편리하게 둘러볼 수 있다. 공용 공간에서는 음료도 제공된다.
1. 우메다 공중정원
오사카 여행 시 꼭 가봐야 할 곳은 바로 우메다 공중정원이다. 360도 오사카 도심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전망대에서 멋진 야경을 보고,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스카이워크를 걸어보기를 추천한다. 사람들이 많이 찾는 곳이므로 최저가 보장되는 금액으로 미리 티켓을 구매하여 편하게 입장하는 것이 좋다.
2. 오사카 메트로 패스
오사카 여행을 더 편리하게 만들어줄 메트로 패스 2일권도 있다. 오사카 시영 지하철과 트램 버스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어 정말 유용하다. 게다가 오사카성 천수각, 공중정원 전망대 등 인기 관광지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편안하고 즐거운 오사카 여행, 메트로 패스와 함께하길 바란다.
3. 일본 유심칩
일본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유심칩을 미리 예약하고 출국 당일 인천공항에서 바로 수령하기를 권한다. 4일간 무제한 데이터로 여행 중에도 걱정 없이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고 든든하게 일본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지금 예약 가능한
Photograph by @아고다, 익스피디아, 데이오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