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라오이 숙소 추천, 호시노카이포로토ㅣ위치, 온천, 조식 등
추위가 가득한 겨울, 따뜻한 온천욕을 즐기면서 삿포로 여행을 즐기고 싶다면 오늘 소개하는 호시노리조트카이포로토를 주목해 보자. 삿포로 근교인 시라오이에 있어 온천 여행을 떠나기 좋으며 전 객실에서 포로토 호수를 볼 수 있는 전망이 좋은 숙소이다. 홋카이도 일일 투어도 함께 소개하니 지금 바로 확인해 보자!
'호시노리조트카이포로토'은 12월 평일 기준 60만 원대 정도이다. 자세한 가격은 투숙 날짜와 예약하는 시점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니,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고 예약해 보자.
삿포로 근교 시라오이에 자리한 호시노리조트카이포로토는 신치토세 공항에서 출발해 차량을 이용한다면 40분 내외로 숙소에 도착할 수 있다. 전철을 이용하는 경우엔 JR 신치토세공항역에서 탑승 후 미나미치토세역으로 이동하여 특급 열차를 타 시라오이역에 도착할 수 있다.
호시노리조트카이포로토의 프런트 데스크는 24시간 운영하며 체크인은 지정된 시간 외엔 불가하다. 프런트 데스크에서 체크인 전후로 짐 보관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 이후 일정을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
RA3 객실은 연인 혹은 친구와의 여행에 추천하는 객실이다. 약 56㎡의 널찍한 공간이 돋보이며 포로토 호수 뷰의 통창이 있는 객실이다. 기준 인원 1인부터 최대 3인까지 사용이 가능하며 싱글 침대 3개가 준비된다. 객실 내 TV와 드라이어, 전기주전자, 공기청정기, 가습기 등이 구비되어 있다. 노천탕이 있는 객실로 한 면의 창문과 노천탕에서 포로토 호수의 모습을 감상할 수 있다.
호시노리조트카이포로토는 42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그중 RB2 객실은 스위트룸으로 노천탕과 테라스가 있는 객실이다. 창밖은 호수뷰이며 침대 2개가 제공되는 최대 2인 객실이다. TA3 객실은 최대 3인 객실로 싱글 침대 3개가 제공된다.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가 제공되고 TV, 냉장고, 드라이어 등의 물품이 구비되어 있다. 최대 4인 객실인 FA4는 침대 4개가 제공되어 넓은 공간을 필요로 하는 가족 여행에 추천하는 객실이다. 두 면으로 나있는 창문을 통해 개방감을 느낄 수 있다.
호시노리조트카이포로토의 아이누식 부적 만들기 체험은 이엽우피소와 홋카이도의 다양한 허브를 조합해 부적을 만들어보는 체험이다. 지역 문화를 소개하는 체험프로그램으로 매일 호텔에서 20분 동안 진행된다. 당일 예약이 가능하며 무료로 체험 가능하다.
온천마사지는 전문 마사지사의 진행으로 온천욕을 끝내고 받기 좋다. 마사지 이용 가격은 45분 코스 7,150엔, 60분 코스 9,350엔, 75분 코스 11,000엔이다. 마사지 운영시간은 오후 4시부터 오전 12시 30분이다.
아이누 문화의 건축 특징을 살려 설계된 호시노리조트카이포로토의 원뿔형 대욕장은 전 연령대가 이용할 수 있다. 특색 있는 원천 방류식 열탕과 온탕 등 욕조 2개가 있어 원하는 곳에서 온천욕을 편히 즐길 수 있다. 여행을 통해 쌓인 피로를 풀기 좋으며 운영 시간은 오후 3시부터 오전 1시, 오전 5시부터 오전 11시 30분이다.
'호시노리조트카이포로토'의 조식은 지역 특색을 가득 담은 조리법을 이용한 특별 아침 메뉴로 준비된다. 연어와 감자를 이용해 만든 스리나가시 나베를 중심으로 하며 정갈한 일본 정식으로 준비된다.
호시노리조트카이포로토 조식
이용시간: 오전 7시 30분 ~ 오전 9시 30분
'호시노리조트카이포로토'의 체크아웃은 정오 12시까지이며, 체크아웃 후 짐 보관 서비스는 프런트에 요청하면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1. 삿포로 출발: 홋카이도 일일 투어 (노보리베츠, 지고쿠다니, 쇼와신잔, 도야호, 시코츠호)
홋카이도 필수 여행지인 노보리베츠, 지고쿠다니, 쇼와신잔, 치큐곶 등 다양한 명소를 방문해보는 홋카이도 일일 투어를 소개한다. 삿포로 도큐 레이호텔과 삿포로 TV 타워 중 탑승지 선택도 가능하며 일정에 따라 도중 합류도 가능해 여행 일정을 계획하기 좋다. 홋카이도를 여행하고 싶다면 지금 바로 투어를 예약해 보자.
'삿포로 출발: 홋카이도 일일 투어 (노보리베츠, 지고쿠다니, 쇼와신잔, 도야호, 시코츠호)' 예약하기
2. JR 홋카이도 삿포로-후라노 에리어 패스 4일권
홋카이도 곳곳의 다양한 명소 곳곳을 여행하고 싶다면 홋카이도 삿포로-후라노 에리어 패스 4일권을 준비해 보자. 신치토세공항-삿포로-오타루-후라노-비에이-아사히카와 구간에서 자유롭게 사용이 가능하며 특급열차, 쾌속열차, 보통열차의 자유석에 계속 탑승할 수 있어 편리하다. 여행 전, 지금 바로 교통패스를 구매해 보자.
'JR 홋카이도 삿포로-후라노 에리어 패스 4일권' 예약하기
3. 일본 이심
일본 이심은 현지 로컬망을 이용한 무제한 데이터 이심으로 간단히 설치하고 현지 도착 후 바로 이용이 가능하다. 5G 무제한 데이터를 제공하여 일본 전역에서 빠르고 안정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지금 예약 가능한
Photograph by @ 데이오프, 익스피디아, 아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