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트랑 호텔 추천, 챔프턴 나트랑ㅣ인피니티풀, 조식, 위치 등
2025년 10월 오픈한 챔프턴나트랑에 대해서 소개하고자 한다. 나트랑 여행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최신 호텔로. 편리한 위치와 다양한 부대시설, 가족과 커플 모두 만족할 수 있는 객실 구성까지 갖추고 있어 여행의 즐거움을 배가시켜줄 곳이다. 아래 내용을 통해 호텔의 특징과 이용 팁을 확인해 보자.
'챔프턴나쨩'은 1월 평일 기준으로 9만 원대 정도이다. 가격은 투숙 날짜와 예약하는 시점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니,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고 예약하자.
1일차
챔프턴나쨩은 나트랑 시내 중심지에 위치하고 있다. 나트랑 해변, 루이지안 맥주 양조장, 야시장 등 주요 관광 명소를 도보로 이동할 수 있는 위치이다. 깜라인 국제공항에서는 차량으로 약 40~50분 정도 소요되며, 택시나 그랩 이용이 편리하다.
체크인은 오후 2시부터, 웰컴 드링크를 제공한다.
디럭스룸은 연인과 함께 머물기 좋은 가성비 중심의 신상 호텔 객실이다. 킹베드 또는 트윈 선택이 가능하고, 깔끔한 인테리어와 효율적인 동선이 특징이다. 에어컨, 무료 와이파이, 미니바, 금고, TV, 기본 욕실 어메니티까지 모두 잘 갖춰져 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챔프턴나트랑의 신축 컨디션을 경험하고 싶은 커플에게 추천하기 좋다.
챔프턴나쨩은 전체적으로 모던하고 깔끔한 객실 컨디션이 특징이다. 참파디럭스는 디럭스보다 넓은 공간과 업그레이드된 전망으로 커플 여행객에게 인기가 많다. 테라스 스위트는 발코니가 포함된 구조로 객실에서 여유를 즐기고 싶은 분들께 잘 어울린다. 패밀리 스위트는 침실과 거실이 분리된 구조로 가족 단위 나트랑 여행에 적합하다.
챔프턴나쨩에는 루프탑 야외 수영장과 어린이 전용 풀, 키즈클럽이 있어 가족 여행에 적합한 구조이다. 피트니스센터는 무료로 이용 가능하며, 스파는 유료로 운영된다. 호텔 내부에는 조식 레스토랑과 라운지 바, 카페, 기프트 상점, 컨시어지 서비스가 마련되어 있어 여행 중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다.
조식은 호텔 내 메인 레스토랑에서 뷔페식으로 제공된다. 베트남 현지식은 물론 초밥과 딤섬 같은 아시아 메뉴, 김치까지 준비되어 있어 국적에 상관없이 호불호 없이 즐기기 좋다. 메뉴가 고르게 구성되어 연박 시에도 조식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
챔프턴나쨩 조식
운영 시간 : 오전 6시 30분 ~ 9시 30분
'챔프턴나쨩'의 체크아웃은 정오 12시까지이다. 체크인 전이나 체크아웃 후에도 프런트를 통해 짐 보관이 가능하여 일정이 여유롭다.
1. 나트랑 출발 판랑 & 빈하이 베이 투어
나트랑 근교로 특별한 하루를 계획 중이라면, 판랑 & 빈하이 베이 투어를 추천하자. 라이 동굴, 포도 농장, 양떼 목장을 둘러보며 아름다운 자연과 색다른 체험을 즐길 수 있다. 닌투언 포도 농장에서 신선한 포도 시식과 포도주 시음까지 놓치지 말자.
2. 나트랑 깜란 공항 픽업 & 샌딩 서비스
공항에서 숙소까지 단독 차량으로 안전하고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심야 시간에도 이용 가능하며, 달랏이나 무이네 등 장거리 목적지도 지원된다. 혼자 여행하는 분이나 가족 단위 여행객에게 특히 유용한 선택이 될 것이다.
지금 예약 가능한
Photograph by @ 아고다, 익스피이다, 데이오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