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리지 Lizzy Dec 18. 2017

블라인드 북을 판매합니다.

@메이커스 with 카카오 

1.

카카오의 선주문 후제작 커머스 플랫폼 '메이커스'에서 12월의 독립서점으로 선정되어 블라인드 북을 판매하게 되었습니다.


*블라인드 북이란?

- 서점이 자신 있게 큐레이션 해서 내놓는 책으로, 구매자는 약간의 힌트와 서점의 큐레이션 능력을 믿고 어떤 책인지 모르는 상태에서 주문을 하게 됩니다.


2.

제가 이번에 판매하는 블라인드 북은 상품 패키지로, [책 2권 + 선물포장 + 캘리그래피 엽서 + 책추천 상담 30분 쿠폰]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가격은 3만 원(배송비 3,000원 별도)이고, 오늘부터 12월 31일까지 약 2주간 판매합니다. 

배송은 1월 초부터 시작해서 내년(얼마 안 남았죠!)에 받으실 수 있어요. 

<책추천 상담 30분 쿠폰>은 미리 예약을 하고, 수원 리지블루스에 방문해야만 이용 가능합니다!


3. 

책은 3가지 옵션에서 고르실 수 있습니다. 


>첫 번째 옵션 : 내 마음을 위한 책 한잔

- 힌트 키워드 : #긴글읽기가힘들다면 #차한잔과함께하면좋은 #책은살안쪄요

- 추천 대상 : 

감성적인 그림이 많은 책들입니다. 텍스트만 빽빽한 책에는 경기를 일으키시는 분도 쉽고 재밌게 읽을 수 있으면서도, 위안을 받을 수 있는 책으로 골랐어요. 추운 겨울, 이불속에서 귤 까먹으면서 다른 어떤 목적도 아닌 내 마음을 위해 책 읽고픈 분에게 추천합니다.  


>두 번째 옵션 : 심리상담이 궁금한 그대에게

- 힌트 키워드 : #내마음을위한투자 #단순한토닥임이아니에요 #용기있는그대에게

- 추천 대상 : 

심리상담을 받고는 싶은데, 심리상담이 정확히 어떤 건지도 모르겠고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도 몰라서 막막함을 느끼는 분을 위해 골랐습니다. 이 책 2권을 읽고 나시면 심리상담이 어떤 건지, 감을 잡으실 수 있을 거예요. 


>세 번째 옵션 : 저 우울증인 거 같은데요

- 힌트 키워드 : #아무것도하고싶지않아요 #겪어본사람만할수있는그느낌 #당신혼자가아니에요

- 추천 대상 : 

내가 지금 우울증인가? 의심되는 분들 또는 우울증 때문에 병원이나 상담을 다니시는 분들 중 나 혼자만 이런 것 같다-는 느낌을 받는 분들을 위해 골랐습니다. 이 책을 읽는다고 우울증이 낫지는 않겠지만, 이런 기분을 나만 느끼는 건 아니라는 것은 분명히 아실 수 있을 거예요. 


4. 

구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이 링크를 누르시거나, 

2) 카카오톡 App의 네 번째 탭('더보기'라고 쓰여있을 거예요)에서 '전체보기'를 눌러서 '메이커스' 서비스로 접속해 찾으시면 됩니다. (카카오톡 > 더보기 > 메이커스)


5.

기타 문의사항은 댓글 남겨주시거나, 메이커스 상품 페이지에서 질문해주시면 최대한 빠른 시간 안에 답변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끝> 

  

매거진의 이전글 [모임 공지]크리스마스 솔로 독서 파티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