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김명선 Aug 01. 2018

[공지] 8월 오픈 일정

주5일 화~토에 만나요! 

1.
무더운 날씨가 계속되어, 만나는 사람마다 날씨 투정을 하고 있는 요즘입니다. 
맨날 똑같은 반바지만 입는 것 같아, 하나 더 사려고 옷가게에 들렸는데, 막상 옷가게에는 벌써 가을 옷이 나와 있습니다. 
6월 말에 썼던 7월 오픈 일정을 보니 매일 비가 온다고 탓하고 있었는데, 지금은 비가 언제 왔는지도 모르겠어요.
지금의 더위도 8월의 어느 순간 가버리고 가을에 자리를 내어 주려나요. 
너무 더웠던지라... 가는 여름이 크게 아쉽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2.
7월의 컨셉을 '묵묵히 조용한 서점'이라고 적었었는데, 8월도 크게 다르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다만 8월 말부터 두 개의 새로운 클럽을 시작할 예정이라 공지는 종종 올릴 듯 하네요. 

7월에는 저의 첫 책 <리지의 블루스>를 쓰면서 열심히 보냈습니다. 8월에는 원고를 책의 형태로 만들고, 인쇄하고, 배송하고, 입고하다 보면 다 갈 것 같아요. 

끝까지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3. 
8월 오픈 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 기본적으로 화~토 1시-6시, 7시-9시에 열어놓습니다. ?를 해놓은 7~9일은 가족 사정 때문에 제가 서점을 비워야 할 일이 있을 것 같아 표시해 놓았습니다. 9일에 예정된 영어독서클럽은 원래대로 진행합니다.

- 이번 달 말부터 새로 시작되는 모임 2가지는 줄리아 카메론의 '아티스트 웨이'를 함께 읽으며 실천하는 <아티스트웨이 투게더>와 심리학과 관련된 책을 읽고 수다 떨면서 공부하는 <심리학 수다 클럽> 입니다. 둘 다 오전 중에 개설될 예정이고요. 8월 둘째 주에 공지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 오픈시간 변동은 인스타그램 @bookstore_lizzyblues 를 참고해 주세요.


이상입니다.
8월에 뵙겠습니다.



<끝>               

매거진의 이전글 [모임 공지] 홀연히 천원 살롱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