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김뮤 Jul 22. 2023

우리 1:1 커피챗 해볼까요?

<커피챗> APP을 다운로드하고 '김뮤'를 검색해보세요!

여러분, '커피챗'이라는 말을 들어 보신 적 있으신가요?


커피챗(Coffee Chat)은 내가 관심이 있는 업계에서 일을 하고 있거나, 직무 커리어 등을 먼저 경험한 사람과 커피를 한 잔 마시면서 부담없이 정보를 묻고 답하는 서구권의 미팅 문화인데요. 요즘에는 한국에서도 커피챗을 하시는 분들이 많으신 것 같아요.


오늘 소개해드릴 <커피챗> 플랫폼 서비스는 APP을  통해서 내가 원하는 경험을 가진 파트너를 직접 탐색-선택하고, 익명성이 보장된 1:1 음성 대화 환경에서, 원하는 시간만큼 커피챗을 진행할 수 있는 서비스라고 할 수 있어요.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의 커리어를 가진 파트너 분들도 굉장히 많이 계시더라고요.


APP에서 커피챗을 신청하고 이용하는 방법 또한 매우 간단합니다.

 ① 관심 있는 파트너를 선택한 후 커피챗 신청
    * 커피챗 진행을 희망하는 타임슬롯 3가지 제안 
    * 사전 질문 작성
    * 20분(14,900원), 30분(19,900원), 40분(39,900원) 中 택 1 하여 이용료 결제

② 24시간 이내에 파트너 수락
    * 예약 시간 24시간 이전까지 총 1회에 한해 일정 변경 가능

③ 예약 시간 30분 전부터 모바일 앱 로그인 후 커피챗 입장

   

게다가,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20분 무료 쿠폰, 추가 할인 쿠폰 등을 제공해주고 있기 때문에 가볍게 커피챗을 체험/경험 해보기에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뜬금없이 이 APP을 소개하는 글을 쓰는 이유는,

제가 이 APP에 파트너로 등록을 해 두었기 때문입니다
(ㅋㅋㅋㅋ)


커피챗 APP에서 '김뮤'를 검색하신 뒤, 저에게 커피챗을 제안해 주세요! (링크)



광고회사별로 차이가 궁금하신 분들, 광고 캠페인 기획직무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 메이저 TOP 광고회사에 취업 또는 이직을 하고 싶으신 분들, 이직 합격율을 높이기 위한 전략 고민을 함께 해줄 사람이 필요한 분들... 모두모두 환영합니다!



제가 메이저 광고회사에서 인턴, 신입사원 입사, 경력직 이직을 하면서 알게 된 모든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한 소소한 팁들부터, 제 동기들/지인들이 경험한 생생한 내용들까지 모두모두 나누어드릴 수 있는 알찬 커피챗을 진행해보도록 할게요!


그럼, 커피챗 APP에서 만나뵐 수 있길 바라며-

저는 이만 물러나도록 하겠습니다. 총총.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