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고민타파

그림과 함께 떠나는 여행

요즘 하늘 보셨어요?� 

세상에나 그렇게 맑은 하늘 정말 오랜만인 것 같아요.

이런 하늘에는 패러글라이딩을 똬악! 타줘야 하는데 ><

 

번지점프는 해봤는데 제가 아직 패러글라이딩을 못해봤어요. 어렸을때부터 중이염을 앓았어서 (이젠 그냥 만성으로 깔고가는) 고막이 약하거든요 ㅋㅋㅋ 

높은지대와 낮은지대를 급격히 오가는 것이 좋지 않다해서 매번 주저했었는데... 


오늘 하늘 보면서 언젠가 꼭 도.전.하리라 마음먹었어요 ㅎㅎㅎ 


하윤아 언능 크자 엄마 좀 놀자 ㅋㅋㅋㅋ 



매거진의 이전글 기억 속 그곳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