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can make anythingby writing
C.S.Lewis
[이내찬 교수의 광고로 보는 통신역사]
경쟁이란 둘 이상의 사업자가 적절한 요금·조건으로 고객을 확보해 이윤을 올리고 상대 기업보다 우위를 차지하려는 노력이다
설전은 자(타)사의 강(약)점은 부각하면서도 약점은 합리화하는 경쟁전략을 고객의 눈높이에 맞추어 발신
https://m.etnews.com/20240426000183
경쟁이란 둘 이상의 사업자가 적절한 요금·조건으로 고객을 확보해 이윤을 올리고 상대 기업보다 우위를 차지하려는 노력이다. 통신 시장은 독점을 통해 기반이 형성되고 사업자가 늘면서 경
www.etnews.com
한성대학교 경제학과 교수. OECD CISP 부의장을 역임. 지수 분석가. '부유한 경제 가난한 행복(2023)'을 집필. Chatgpt, 경제&인간 관련 집필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