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기뮨 Apr 15. 2021

[구인] 글 쓰는 마케터를 찾습니다

부추리더가 몸담고 있는 디퍼런스연구소에서 글쓰는 마케터를 찾습니다. 

디퍼런스연구소는 사람의 성향을 분석해서 강점을 발견할뿐만 아니라 삶의 문제를 개선하는 스타트업입니다. 부추리더가 늘 외치는 '다른 것은 틀린 게 아니다'라는 것을 바탕으로 각자의 다양성을 존중하면서도 가장 나다운 삶, 자기다운 삶을 살 수 있도록 돕는 일을 하는 곳이죠. 



지금은 작은 스타트업이지만 최근에 "투자 유치에 성공"했습니다. 

앞으로 교육컨텐츠와 미디어 컨텐츠 개발을 통해 더욱 더 확장해나갈 예정이며, 어떤 기업에서 투자를 했고, 어떻게 발전가능성이 있는지는 면접에 오시면 설명드릴께요.



디퍼런스연구소에서 바라는 인재상은 "마인드"가 맞는 사람입니다. 

수동적으로 주어진 일만 하는 것이 아니라 세상에 영향력을 끼치고, 사람을 돕고 싶은 마음이 있었으면 좋겠고, 그 자리에 머물러 있지 않고 함께 아이디어를 내고 토론을 하며 새롭게 만들어 갈 분 이었으면 좋겠습니다.



모든 사람들이 같지 않고 다양한데 그것을 여러가지의 방법으로 (유투브, 페이스북, 블로그, 홈페이지 등등) 알리고, 디퍼런스 상담과 코칭을 알리기 위한 컨텐츠 기획을 담당하실텐데 무엇보다 사람에 대한 관심, 심리, 성향에 대한 관심이 많으면 더욱 더 좋을 것 같습니다.



부추리더는 디퍼런스연구소의 미래를 보고 앞으로 함께 하기로 결정을 했고, 지금도 제 회사인것마냥 일을 하고 있습니다. 함께 열정적으로 즐겁게 일하실 분을 모시고 싶습니다. 함께 시너지를 내고, 성장하실 분 손들어 주세요!!! 




경력단절여성에서 n잡러가 되리라고 생각도 못했던 1인이었는데 2017년에 디퍼런스를 처음 만나서 저만의 강점을 발견, 2018년에 독서를 처음 시작, 2019년에 글쓰기와 운동 시작, 2020년에 한달어스를 만나 부추리더라는 부캐가 생기기까지 3년 반의 기간동안 참 많이 성장한 것 같습니다. 



9호선 언주역 근처에서 부추리더와 함께 디퍼런스연구소에서 즐겁고 신나게 일하실 분 환영합니다! 



https://www.differencekorea.com/


매거진의 이전글 보일러를 틀어? 말어?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