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日츠타야 한국 진출저울질, 대신증권 '츠타야'팝업유치

달 30일부터 나인원한남서 팝업

by 남다른디테일

서점이라는 공간을 라이프스타일 공간으로 확장해 세계적으로 큰 성공을 거둔 일본의 ’츠타야(TSUTAYA) 서점‘이 서울 한남동 나인원한남에서 약 2개월간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이번 팝업은 대신증권의 자회사인 대신프라퍼티의 제안으로 성사됐다. 이에 앞서 츠타야는 지난해 9월에도 현대카드를 통해 국내에서 첫 쇼케이스를 열기도 했다. 대만과 말레이시아, 중국 등에도 진출한 츠타야가 한국에 공식 진출할지 관심이다.


전문은 아래 클릭 ↓


https://namdi.co.kr/?p=16449

#츠타야서점 #츠타야 #나인원한남 #대신증권 #대신프라퍼티 #츠타야서울 #현대카드 #나인원한남 #고메이494한남 #TSUTAYA #츠타야팝업

keyword
작가의 이전글쉐이크쉑도 끝물? 작년 '적자'